티스토리 뷰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필동 멸치국수 대결 돈스파이크 차오루 식당

180223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필동 멸치국수 대결 돈스파이크 차오루 식당

share this post

180223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류ㅗ 필동 멸치국수 대결 돈스파이크 차오루 메뉴

오늘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는 충무로 필동

스트리트에서 스테이크집 기습방문으로

시작이 되었는데 사장님과 매니져분

직원분까지 세분의 스테이크를 백종원

대표님이 평가하셨는데 사장님이 꼴지를..ㅋㅋ

그리고 필동멸치국수 사장님과

국물로 대결을 펼치게 되었는데

동국대에서 대결을 펼치기 위해

백종원대표님은 멸치국수 끓이는법을

공개 하셨더라구요 ㅋㅋ

하여튼 블라인드 테스트도 진행

되었지만 결국 7대4로 백종원 대표님이

승리를 거두시게 되었구요 ㅋㅋ

멸치 반박스로 더 진한 맛을 내셨더라구요

그리고 돈스파이크와 차오루의 돈차식당

메뉴 정하기에서 차오루는 중국식 훈둔으로

평가를 받아보았는데 만두 모양은

별로 였지만 맛에는 좋은 평가를 받았고

가격도 5천원이 적당하다는 의견

그리고 돈스파이크는 굴라시와 슈니첼을

완성하셨는데 백종원 김성주님의

좋은 평가를 받으셨더라구요 ㅋㅋ

돈까스에 딸기잼 색달랐고 꼭 돈차식당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WRITTEN BY

from http://yoloload01.tistory.com/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