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운세 무료

토픽셀프 2019. 11. 29. 11:53

2020년 운세 무료

어느덧 한 해가 저물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니 아쉬운 일도 많고 후회되는 일도 많은데요. 다가올 2020년에는 올해 보다 더 좋은 일들만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 해를 맞이하면 신년운세를 꼭 보곤 하는데요. 직접 운세를 보는 곳을 찾아가지는 못하지만 요즘에는 재미로 간편하게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쉽게 2020년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면서 신뢰도가 높은 편한 속하는 농협 무료운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부분 운세 무료보기는 한가지 주제만 무료로 제공하고 다른 운세들은 유료결제를 유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농협 프리미엄 운세의 경우네는 모든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내용도 굉장히 자세하게 나와있어 무료가 맞나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훌륭한 편입니다. 또한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럼 농협 운세무료 보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검색창에 ' 농협 프리엄 운세'를 입력하시면 쉽게 찾아 사이트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운세' 홈페이지에 보시면 2020년 정통신년운세를 비롯해 2020년 부자되기, 10년대운, 평생운세, 2020년 토정비결등 여러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한 월간종합운세, 로또운세,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등 맞춤 운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심리테스트, 꿈해몽, 혈액형운세, 별자리 운세, 탄생화, 탄생석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운세를 선택하시면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신년이 돌아오기 때문에 2020년 신년운세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 태어난 시인 사주 정보를 입력한 후 이용하기를 클릭합니다.

본인의 사주정보와 2020년도 전체 운의 흐름등을 볼 수 있으며 월별 활용지수 평가등 무료이지만 유 료 못지 않게 자세하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운세 키워드와 2020년 전체 운세, 재물운세 , 직장운세 , 사업운 , 승진 시험운등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농협 프리미엄 운세' 홈페이지에서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20년 토정비결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2020년 토정비결 역시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 건강등을 볼 수 있으며 월별 운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농협 프리미엄' 운세에서는 앞어 언급했듯이 운세뿐만 아니라 꿈해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 돼지꿈해몽을 검색해 보니 분류별, 상활별로 꿈해몽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2020년 운세를 볼 수 있는곳은 '신한생명'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2020년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으며 농협 운세 못지 않게 자세하게 잘 나와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신한생명 무료 역시 2020년 운세, 토정비결등 다양한 서비슬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새명 역시 ' 사주카페' 라는 무료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존의 삼성생명의 고객이 아니더라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삼성생명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rom http://marirun.tistory.com/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