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만원 도시락 부실논란

토픽셀프 2019. 11. 27. 00:12

2만원 도시락 부실논란

온라인 커뮤니테에 올라온 2만원 도시락 이 너무 부실한 내용물로 인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업체측에서 샘플로 제공해주는 이미지라고하네요~

한 학부모가 본인의 시간이 없어서 2만원이나 하는 도시락을 샘플을 보고 주문을 했다고 하는데요, 도시락 수령 후 사진을 보고 너무 황당했다고 합니다. 2만원 도시락 이 편의점에서 파는 5000원짜리 도시락 보다 못하다고 울분을 토했다고 하네요~

글쓴이가 도시락 업체에 항의 문자를 보냈는데 업체측에서는 샘플은 3만원짜리였고 부탁한 물, 음료 배달까지 다 해드렸다며 어떻게 해도 불만만 있으신 분인거 같다며 앞으로는 직접 준비하세요~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장사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신건지 의문이네요~

업체측의 태도 논란에 글쓴이는 도시락 샘플 사진과 실물 사진, 도시락 업체 사장님과 나눈 문자까지 모두 커뮤니티에 공개를 했습니다.

대화내용을 보면 참 말이 나오지 않을 정도인데요, 논란이 확산되자 도시락 업체 관계자는 주문하신 분과 소통이 잘 안됐던것 같다며 주문할 때 메뉴도 직접 말씀하신 부분인데 어머님들의 기대에 못 미친 것 같다며 사과문을 게재 했다고 하네요~ 일이 커지자 사과문을 공개한 업체측도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사과문 말미에는 게시글에 글 올리고 개인정보 유출, 가족공개등을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다며 이런글을 자제 해달라고 덧붙여서 실시간검색어까지 오르내리는 등 논란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이전 이전 012345

from http://abc.devby.xyz/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