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박민영X서강준X문정희X이재욱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편성: JTBC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

연출: 한지승

극본: 한가람

출연: 박민영, 서강준, 문정희, 이재욱

줄거리: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

원작소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작가 이도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인물 소개>

* 본문에 삽입된 움짤은 <그녀의 사생활>(박민영), <제3의 매력>(서강준)에서 가져왔습니다.

사진_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움짤 gif

목해원 / 박민영

모난 것도 특별한 것도 없는 모난 것도 특별한 것도 없는 평범한 인물이다. 남들보다 특별한 점이 있다면 어릴 때부터 첼로를 연주했다는 것 정도. 그 능력을 살려 사회에 한 걸음 내디뎠지만, 되돌아온 건 사람에 대한 상처와 불신이었다. 그렇게 해원은 마음의 문을 굳게 걸어 잠근 채 어렸을 때 살던 북현리로 돌아가게 된다.

사진_제3의 매력 서강준 움짤 gif

임은섭 / 서강준

북현리에서 '굿나잇 서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의 일과는 일어나서 커피를 내리며 책을 읽는 것으로 시작해, 블로그에 '책방일기'를 작성하며 끝이 난다. 해원이 돌아오고 나서부터, 잔잔하기만 했던 일상이 조금은 스펙터클해질 예정이다. 얼어붙은 해원의 마음에 조금씩 따스함을 전하는 인물.

사진_우먼센스

심명여 / 문정희

명문대 문예창작과를 나온 재원으로 대학시절부터 글을 잘 쓰고 아름답기로 유명했다. 소설가와 여행가로서 빛나는 청춘을 보낸 명여는 불현듯 모든 것을 관두고 북현리로 내려와 언니의 딸 해원을 키우는 일에 매진하며 엄마가 운영하는 펜션을 이어받겠다고 한다. 심중을 알 수 없고, 무슨 생각을 하는지 속 이야기를 전혀 하지 않는 인물로 한때 뜨거운 인생을 살아온 그녀가 누구보다 차갑게 식어버리게 된 사연을 궁금케 한다.

사진_마리끌레르

이장우 / 이재욱

임은섭의 친구. 어릴 때부터 부모의 바람대로 성실하고 바른 길만 걸어온 깨끗하고 맑은 미소가 매력적인 인물.

사진_나무엑터스

임휘 / 김환희

이팔청춘답게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진 인물. 걷는 대신 늘 뛰어다니고, 자전거를 타는 동안 길거리에 인적이 없어도 비키라고 외치는 엉뚱한 성경의 소유자다.

사진_그녀의 사생활,, 제3의 매력 박민영 서강준 움짤 gif 사진_그녀의 사생활,, 제3의 매력 박민영 서강준 움짤 gif

from http://cube-root-of.tistory.com/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