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태영 권상우 결혼 딸 리호 나이

손태영 권상우 결혼 딸 리호 나이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 사진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배우 손태영은 10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을바람. 권상우. 아침인사. 행복한 하루. 10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야외에서 손태영의 카메라를 응시하는 권상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권상우의 훤칠한 자태가 눈길을 끈다. 남편에 대한 사랑이 물씬 느껴지는 사진이라고 하죠.

한편 손태영 소속사 `에이치에이트컴퍼니`는 6일 공식 SNS에 "결혼 8년차 연예인 부부의 흔한 일상. 미국 여행 중 보내온 따끈따끈한 럽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사진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사진 속 두 사람은 미국의 한 해변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 커플답게 수수한 옷차림에도 불구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08년 9월 28일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결혼 8주년을 기념해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1년 만인 지난 2009년엔 아들 룩희 군을, 지난 2015년에는 딸 리호 양을 출산했죠.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와 딸의 사진을 공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 잘 다녀오세요. 중국에서 촬영 잘하시구. 한달 뒤에 또 만나요.

그때도 부쩍부쩍 자라 있을게요. 사랑해요.아빠. #아빠#나#정#빨리와요#사랑해요#liho#보고싶어요"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권상우가 딸을 다정하게 품에 안고 있는 사진이다. 권상우와 손태영을 쏙 빼닮은 딸의 귀여운 얼굴이다. 권상우에게선 훈훈한 아빠의 분위기가 풍기고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80년 08월 19일 (만 36세) 대구광역시

신체 : 171cm, 48kg, A형

학력 : 상명대학교 무용학과, 경북여자고등학교, 구남여자중학교

소속 : 에이치에이트컴퍼니

데뷔 :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

가족 : 배우자 권상우, 언니 손혜임, 아들 권룩희, 딸 권리호

from http://daoul.tistory.com/19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