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능수험표 영화관 할인혜택

오늘은 2020년 수능날이죠.

지금, 수험생들은 그 동안의 노력을 불태우고 계실텐데요.

수능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여기저기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에서는 어떤 혜택을 주는지 수능 수험표 할인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능 수험표 할인혜택

CGV 할인혜택

CGV에서는 수능일인 11/14에서 12/20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발을 해요. (FLEX~~)

만 13세~18세 청소년 대상이구요. 각 브랜드 매장에서 쿠폰과 학생증을 보여주면 됩니다. (수험표는 필요없네요.)

2D영화는 6000원에 볼 수 있고, 특별관은 2000원 할인해줘요.

포토티켓이라고 있는데, 이게 또 인싸템이죠. 이것도 1장 무료와 50% 할인도 해주네요.

탄산음료는 무료로 주고, 콤보도 3000원 할인해주네요.

이 외에도 CGV내에 있는 각종 놀이 기구나 즐길거리들을 할 수 있는 오락실 같은 매장들이 많은데요. 이런 매장에서도 50% 할인 혜택을 해주고 있어요. 미션 브레이크라는 데는 방탈출 게임 같은 거 하는덴데, 거기는 5000원 할인 해 주네요.

그리고, CGV에서 타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주고 있네요.

여기저기 많은데, 의류, 신발 매장부터 뷰티, 헤어 매장까지 그리고 레스토랑도 있네요.

CGV 홈페이지 가셔서 어여 쿠폰 다운받아서 가세요.

메가박스 할인혜택

메가박스에서도 CGV와 비슷하게 수능일인 11/14에서 12/15까지 매표소와 매점에서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영화를 6000원에 볼 수 있네요. 다만, 특별관은 7000원, 9000원으로 조금 다르니 내가 어떤 관에서 영화를 볼 지 미리 확인해 보세요.

메가박스 할인 혜택은 01년생 ~ 06년생과 수험생만 할인 대상입니다.

수능 대박 콤보라고 랜덤 굿즈를 포함한 콤보를 8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이건, 선착순이라니 오늘 당장 가야겠네요.

그리고, 모든 청소년 대상이 아닌, 이번에 수능을 보시는 01년생 대상으로 2020 스무살PACK을 주고있어요.

이벤트 기간동안 영화 3편을 보면 받을 수 있네요. 팩 구성은 영화 무료관람권2매와 포토카드 쿠폰 5장이에요. 메가박스 홈페이지 가서 한번 도전해 보세요.

롯데시네마 할인혜택

롯데시네마에서도 마찮가지로 11/14 ~ 12/20까지 수험생을 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롯데시네마는 모든청소년이 아닌, 수험생만 대상이에요.

롯데시네마도 매표소에서 수험표 인증하면, 영화를 6000원에 볼 수 있구요.

콤보상품 무료 사이즈업 해주고 있네요. 친구랑 2명이서 보면 콤보 2000원 할인이고, 3명이서 보면 3000원 할인해 주니 참고하세요. 셋이서 가면 더 이득이네요. ^^

이벤트 기간에 영화보고 그냥 가지마세요. 영화관에서 영화보고 수험표와 당일티켓 인증하면

2020년 6월까지 매월 영화 할인권과 콤보를 4000원에 볼 수 있는 쿠폰을 주네요. 이것도 선착순이에요. 지금 당장 가세요.

그리고, 이벤기간에 영화를 2편 이상 봤다면, 틴틴크럽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VIP등급이 된데요.

영화관 VIP되면, 혜택 엄청 많은거 아시죠?

그리고, 지금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가시면 수능탈출 기념 GIFT를 주는 이벤트도 하는데, 이벤트 참여자 추첨해서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 선물 주고 있으니, 꼭 참여해 보세요~~ 아~~ 에어팟 갖고싶다~~

여기까지 수험생을 위한 영화관 수험표 할인혜택을 알아봤어요.

오늘 수능 보신 분들 모두 고생하셨어요~~

이제 놀자~~~

[ 이미지 및 내용 출처: CGV 홈페이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

from http://introducemovies.tistory.com/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