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권나라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 박서준 권나라가 대본리딩을 처음으로 가졌어요.

JTBC에서 곧 새로 하는 금토 드라마인 이태원 클라쓰 배우들의 열정이 가득했고, 박서준 권나라 등 배우들의 진정성이 묻어난 대본 리딩 현장을 사진으로 공개하면서 화제가 됐어요.

박서준 권나라가 출연하는 드라마이자 다음웹툰이 원작인 이태원 클라쓰의 경우 청춘들의 패기 넘치는 반란에 대한 작품이죠.

다음 웹툰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김성윤 감독은 드라마를 시작할 때마다 설렘과 걱정이 반반이다. 박서준 권나라와 새로운 작품을 만드는 창작의 동력이 되는 긴장감이 있다. 함께 웃을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 바램을 밝혔어요.

강한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를 빛낼 배우들은 첫 만남에서부터 호흡이 좋았어요. 박서준은 주인공인 박새로이 역할로 소신있는 행동만으로 이태원을 접수하기로 한 거침없는 청년 역할을 제대로 소화했어요.

박서준은 지금처럼 설레는 마음을 잊지 않고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말했어요.

박서준이 맡은 주인공 박새로이의 극중에서의 첫 사랑인 오수아 역할은 권나라가 연기해요.

어린 시절 겪었던 아픈 기억을 지닌 오수아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자신이 내린 선택으로 박새로이와 라이벌이 되죠.

from http://enter-tainment.tistory.com/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