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할배 맛집! 대만 딘타이펑!(이젠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다.)

대만 여행을 계획하면서..꼭 가보겠노라 한, 식당이 있었다.그 곳은 바로 딘타이펑!여긴 꼭 가야해~~~~!!!꽃보다 할배에서도 방영된 집 이다.대만에서 큰 딘타이펑 식당은-융캉제 거리와 101빌딩 건물지하에 있다.우린 꽃 할배들이 다녀간..101빌딩 지하 딘타이펑으로 가보기로 했다.

101빌딩 딘타이펑.헐 !! 왠 사람이 이렇게 많은것이냐...우리 대기번호는 176 .들어가려면.. 아직 한참 남았다.차차네 일행은 주위 푸드코트와 쇼핑몰을 구경하기로 한다.1시간 30분 정도 아이쇼핑하고,다시 찾아간 딘타이펑 !우리 순서가 거의 다 왔다.자리에 앉지도 았는데 -메뉴판을 먼저 주더라..

메뉴판.

니네 한국인이야?"ok"한국어 메뉴판을 주셨다.메뉴는 또 왜 이렇게 많니?"우리는 사진 메뉴판을 참고해가며,신중히 메뉴 선택을 했다.우리가 주문한 메뉴!오이절임샤오룽바오새우 샤오룽바오갈비덮밥우육명 홍탕새우 돼지고기 군만두볶음밥7가지의 요리를 시켰다.어쩌지..?너무 많이 시킨듯!!!에이 - 몰라 먹어보자!!먹는것이 남는것이다.

딘타이펑은 주방이 개방되어 있다.보나마나 위생은 만점이다.

오이절임소금 오이절임에 고추기름을 더한것인데,우리 나라로치면, 김치 같은..입속을 개운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샤오룽바오

샤오룽바오를 젓가락으로 푹 찔러주면,육즙이 좌르륵 나온다.우리나라로 치면.. 일반 고기 만두인데..고기와 채소 육즙이 가득하다.

새우 샤오룽바오일반 샤오룽바오에서 새우가 더해져 새우 샤오룽바오!새우 식감이 좋다~

갈비 덮밥.볶음밥위의 갈비고기 그냥저냥 먹을만 했다.

우육면 홍탕고수인지 향신료맛이 강해서 나한테는 안맞은 음식이다.그냥 맑은 우육탕면이 최고 맛있다.

돼지고기 새우 군만두만두를 팬에 넣고, 전분물을 팬 바닥에 부어 튀긴요리이다 .한 면은 바삭하고,한 면은 찐 만두처럼 찰지다.신선한 식감의 군만두였다.

from http://ccpd.tistory.com/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