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호 1박2일 멤버? 나이 키 학력

김선호 1박2일 멤버? 나이 키 학력

김선호가 '1박2일' 시즌4의 새로운 멤버가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김선호가 최근 '1박2일' 측과 미팅을 한 건 맞다. 아직 출연 여부가 결전되진 않았다. 방송사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KBS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1박2일 시즌4'를 기획 중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김종민, 문세윤, 연정훈, 딘딘이 출연진으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여기에 김선호와 빅스 라비가 새 출연진으로 거론되는 중이라고 합니다. '1박2일'은 11월 중에 첫 녹화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선호가 '1박2일'에 출연하여 김선호의 숨겨진 매력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김선호 프로필]

김선호 나이: 1986년 5월 8일생 만 33세

김선호 키: 183cm

김선호 혈액형: A형

김선호 종교: 천주교

김선호 가족: 부모님

김선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선호 데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

김선호 수상내역: MBC 연기대상 신인상·우수상(2017)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했고 김선호의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김과장'이라고 합니다. '김과장'에서 김선호는 경리부 막내 사원 선상태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2017년 12월 30일 MBC 연기대상에서 '투깝스'로 신인상괴 우수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선호는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현감 '정제윤'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2019년 JTBC '으라차차 와키키키2'에서는 데뷔 후 첫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또한 김선호의 차기작 연극 'Memory in dream'에서 남자 주인공 '이든'역을 맡아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다고 합니다. 방송과 연극 등 종횡무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선호네요. 이연극은 오는 11월 8일부터 2020년 1월 19일까지 대학로 해오름예술극장에서 만나 볼 수있다고 합니다.

김선호는 어릴 때 트라우마가 있어 10대 시절 반 친구들 앞에서 책 읽는 것조차 어려워했다고 하는데요, 내성적이고 낯가림이 심했다고 합니다.

김선호에 의하면 배우가 어릴 적부터 꿈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고3 때 친구 따라서 입시학원에 간 것이 시작이었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연기를 통해 트라우마도 극복하고 성격도 변화했다고 합니다.

'김과장' 캐스팅은 이은진 PD가 친구한테 추천받은 다섯 명 중 한명이 김선호였다고 하는데요, 오디션을 네 번 이상 봤는데 감독이 "고집이 셀 것 같고 연극 톤이 심할 줄 알았는데 그런 것이 없어 신선하게 봤다"며 '김과장'에 캐스팅됐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백일의 낭군님' 시청률 공약으로 '으르렁' 춤을 춘 적이 있었다는데요, 춤을 못춰서 종이인형, 바람풍선, 학, 봉황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김건호의 인생 영화로는 '너는 내 운명' '택시운전사' '이프 온리' 세 작품이라고 합니다.

여담으로 김선호는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아왔는데요, 원래는 호선이었다고 하네요. 호선이라는 이름이 여성스러워 순서만 바꿔 김선호가 됐다고 합니다.

김선호의 좋아하는 음식은 떡복기라고 누누히 말하고 다닌다는데요, 엽기 떡볶기도 좋아하고 동네 떡볶기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기고 좀 특이하 것은 김선호가 논산 육군 훈련소 조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김선호는 다음 작품에도 함게 하고 싶은 배우, 사람 냄새가 나는 배우가 되는 것이 배우로서의 목표라고 하는데요, 꼭 이루길 바랍니다.

from http://wo.sungkyng11.com/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