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무전기] HK-8008 구매기 리뷰

무전기 '구매기' 리뷰입니다.

사용후기도 아니고 구매기를 올리는 이유는 저만의 허접스런 스토리이지만 애드센스 광고가 관련된 극적요소가 있다고 판단되어 리뷰기를 쓰기로 했습니다. ㅋㅋ

여전히 물건 하나 사기 어려운 저이기에 어떤 무전기를 살까 한 1년넘게 고민을 한 것 같습니다.ㅜㅜㅜㅜ (구매가 제일 힘들어)

최대한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보이고 싶어서 지금부터 음슴체로 ㄱㄱㄱ

○ 모토로라 SX-826과 SX-836 두 기종을 놓고 진짜 지루하게 고민을 하였음

(아래는 SX-836 사진)

○ 아이와 사용할 것이기에 디자인도 동글동글한게 귀엽고 검정, 노랑의 색깔 조합도 특히 맘에 들었음

SX-826과의 차이는 노랑색깔이 826이 훠~~~얼씬 더 진함

이 두 모델을 놓고 심하게 고민을 하다가 836을 사기로 최종 결정하고 바로 다나와 띄움

○ 최저가가 옥션이 아니었지만 2번째로 싸서 그냥 자주 사용하던 옥션에서 구매키로 함

11%할인이어서 1세트(무전기 2대) 값이 정확히 58,410원이었음

여기에 무전기 떨어뜨릴까봐 가죽케이스를 1개 내지는 2개 별도 구매할 생각이었음

게다가 배송비도 무료!!!! (내 마음이 허락하는 맥스 금액이 6만원 중반대라 괜찮았음)

개꿀이라고 생각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둠

○ 아 근데 이놈의 직접 한 번 보고 사야겠다는 그지같은 마인드때문에 인터넷 뒤져서

http://www.motoradio.co.kr/partner/partner02.asp

위 링크에 플래티넘 등급 제일 위에 있는 5호선 양평역 부근의 장수 커뮤니케이션이란 곳을 방문했음

금액은 그냥 전화로 물어봐도 되는데

꼭 한 번 실물을 보고 싶어서 기어이 시간쪼개 방문을 했음

○ 총판이었던 것 같았고 금액은 88,000원이라고 하였음 금액 듣자 마자 이 곳에서 구매할 생각은 단 1도 없었음 ㅋㅋㅋ

실물을 보고 싶었는데 미개봉된 박스를 가져와서 사지도 않을건데 박스 테이프 따기 미안했음

어버버 하고 있는데 다행히 맛탱이 간 SX-836 무전기를 가져다줌

○ 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옆이 뚱뚱함 결론은 모양이 별로 안예쁨 (아 환장함)

○ 집으로 돌아와 아 이거 사야 하나 심란한 마음으로 옥션 장바구니를 열었는데 더 미칠 노릇이 구매가격이 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할인이 4%할인으로 변경됨 게다가 무료배송도 2,500원 배송비 별도로 둔갑함(이런 미X......)

가죽케이스 두개까지 구매하면 7만원은 훌떡 넘음

○ 아 이거 안되겠다 하고 있는 찰나 내 티스토리에 습관적으로 들어갔는데

사이드바 광고에 옥션 무전기 광고가 떠있는 거임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내가 옥션에 검색한 상품들이 티스토리 광고에 나오고 있었음 (이것이 빅데이터? 의 힘인가)

○ 그러다가 HK-8008 무전기 광고를 보게됨!!!!! 뚜둥!

(HK-8008 광고 장면)

사진 보면 가격이 55,000원으로 비싼데 내가 처음 목격한 금액은 3만원 대였음

얼핏 지나가는 디자인이었지만 디자인도 그렇게 구리지 않아 HK-8008 폭풍검색 ㄱㄱㄱㄱ

○ 1년 동안 고민했던 SX-836 버리고 HK-8008로 갈아타기로 결정 ㅋㅋㅋㅋㅋㅋㅋ(인생 허무함)

옥션에서 할인가가 변동됨을 한 번 경험했기에 주저없이 결제함

○ 결제완료

39,470원으로 최종 결제!!

배송비가 별도라 아쉬웠지만 대충 4만원 정도로 구매한 걸로 만족

○ 하루 지나니까 이것도 가격 오름

쿠폰적용이 활성화가 되있어서 보니까 쿠폰적용하면 5,000원 할인 들어감

그런데 스마일 페이 최초 결제자에만 해당됨 가뿐히 패스해 줌

○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됨

9/19 밤 11시 넘어서 카드 결제함

9/20 회사에서 틈날때마다 배송조회했는데 퇴근할 때까지 배송준비중이었음

판매자한테 두 번 전화했는데 연결안되서 빡칠 때 즈음

담날 21일 새벽1시 넘어서 보니까 ㅇㅇ센터 터미널에서 출고됨 확인

<구매기 간단요약>

1. 모토로라 SX 노랑이 시리즈로 1년넘게 고민하다가 실물 보고 마음에 안들고 장바구니에 담았던 금액이 올라서 버리고 우연히 내 애드센스에 붙은 광고 보고 HK-8008로 갈아탐

2. 옥션상품 금액은 그때 그때 변동이 된다는 걸 알았음

정보를 얻고자 다른 사람들 블로그 들어가서 검색할 때 구매기 사용후기 이렇게 나누어져있으면 왜 그렇게 하나? 툴툴거렸는데 제가 그렇게 할 줄은 몰랐

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구매라는 여정이 매우 힘든 저이기에 게다가 애드센스 광고가 새로운 무전기를 소개해준 것 같아서 장황하게 보이려고 글을 썼네

요.

만족시켜줄 만한 무전기가 오길 바라면서 충분히 사용해 본 후 빠꾸없는 사용후기로 오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k949.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