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선 강용석 선임 이유 실화냐

김부선 강용석 선임 이유 실화냐

김부선이 강용석 변호사을 선임한 이유를 밝혔다고...한다

페이스북에 "항상 같은 곳에 있으면. 나는 깨닫게된다. 내가 같은곳에 머물러있다면 내가 원하는곳에 도달할수 없다는 것을 잘안다.. 나는 사막과 도시와 산과 있을때 내 영혼과 대화할수 있다"라는 파울로 코엘료의 소설 '알레프의 구절을 적어놨다.

실화?

이어 댓글에 "박주민 변호사께서 강용석 변호사님 적극 추천했다고한다.

나의 선택을 존중해 주세요"라고 설명하는 글을 올렸다고한다.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달 23일 김부선의 페이스북에 댓글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권력을 등에 업고 김부선 씨를 정신 이상자, 마약 상습복용자로 몰아 빠져나가려 하는 것 같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짓에 불과하다는것을 알고 있다.”며 “저희 사무실로 연락이 와서 휴대전화 번호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을 올릴수 있게 하겠다.

from http://mohe24.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