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남길 시베리아 선발대

토픽셀프 2019. 10. 26. 00:55

김남길 시베리아 선발대

26일 첫방송 되는 tvN 새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 에는 배우 김남길 씨가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새로 선보이게 되는 새 예능 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 와 배우 김남길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로 김남길 씨와 함께 배우 이선균,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 씨가 출연합니다.

김남길 씨는 평소 친한 선후배 관계로 알려진 배우 이선균 씨의 추천으로 단번에 '선발대'가 되기로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여러 배우들의 동반 예능 출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죠.

특히 배우 김남길 씨가 '시베리아 선발대' 에 출연함과 동시에 기대감이 큰 이유는 아무래도 드라마 '열혈사제' 를 통해 누구보다 가슴 따뜻하고 주먹은 뜨거운 신부 '김해일' 역할을 맡아 속 시원한 정의 구현을 통해 2019년 남다른 행보를 보여줬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배우 김남길 씨는 그동안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강렬하고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줬고 처음으로 본격 예능 출연을 하는 터라 더욱 더 진솔하고 솔직한 매력의 김남길 씨의 모습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 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강동구 출생이죠. 배우 김남길 씨는 키가 매우 큰 편인데요. 184cm 이며 학력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셨습니다. 데뷔는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으며 '이한' 이라는 예명으로 2006년까지 활동을 했죠.

김남길 씨가 이한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할 때에는 딱히 대중들의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요. 이후 2008년 영화 '강철중:공공의 적 1-1' 부터 본명인 김남길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김남길 씨가 예명을 사용했던 이유는 배우 중 이름이 비슷한 '강남길' 씨가 있었기 때문이죠.

배우 김남길 씨는 고등학생 때 우연히 보았던 연극에 반해 연기를 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하는데요. 그 뒤 극단에 들어가 연기를 배우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공채 시험을 보게 되었고 MBC 공채 탤런트 31기를 수석으로 합격했습니다.

배우 김남길 씨는 수석 합격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던 중 갑자기 뻉소니 사고를 당했는데요. 해당 사고로 인해 무릎 인대 부상과 단기 기억상실증 등으로 6개월간 병원 신세를 지게 되었고 뺑소니 사고로 인해 군대를 못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배우 김남길 씨는 공익근무요원을 하게 되었죠.

배우 김남길 씨는 여러 작품들에 출연을 했는데요. 팬들이 우스갯소리로 드라마 월드컵이라고 할 정도로 드라마 주기가 평균 3~4년으로 길죠. 배우 김남길 씨가 출연한 드라마들로는 '영웅시대' '베스트극장' '굳세어라 금순아' 내 이름은 김삼순' '제5공화국' '굿바이 솔로' '선덕여왕' '나쁜남자' '상어' '명불허전' '열혈사제'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 씨는 여러 장르의 영화에도 출연했는데요. 김남길 씨가 출연한 영화 들로는 '하류인생' '공공의 적 1-1' '미인도' '폭풍전야' '해적:바다로 간 산적' '무뢰한' '판도라' '어느날' '살인자의 기억법' '기묘한 가족'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 씨의 '시베리아 선발대' 예능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남길 씨 코믹연기 왜케 어울려요 ㅋ 원래 호감배우인데 더 좋아졌음" "반전매력 가득! 댕댕미 부터 카리스마 까지, 선발대의 부대장 김남길을 응원합니다" "나오는 멤버가 다 너무 기대된다 완전 환타스틱 조합!" "김남길 배우님 예능 기대중입니다" 등 많은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 씨 그리고 시베리아 선발대 예능 응원합니다~~화이팅 하세요~!

from http://sosweetcar1.shop/6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