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아 이던 열애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퇴출 트리플H

가수 현아 이던 열애설은 이제는 누구나 알고있지만 현아 퇴출이라는 실검과 뉴스는 9월13일 터졌습니다. 연예계 관계자는 현아와 이던이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동반 퇴출된 사실을 오늘 기사를 보고 접하게되어 당황했다고 합니다. 현아 이던 열애설에 선후배 사이라고 부인해오던 큐브측은 2018년 8월 교제한지 2년째라고 열애사실을 인정한바 있습니다.

그간 방송에서 친한 선후배 친한 누나동생사이로는 볼 수 없는 과감한 스킨쉽과 커플타투등 팬들은 다양한 증거를 잡아 확신을 했고 결국 들키게 된 셈입니다. 현아 이던 열애설 인정에 펜타곤 팬클럽은 분노했었고 결국 9월 13일 큐브엔터에인먼트 소속사측은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며 퇴출을 결정했습니다.

계약 만료가 아닌 퇴출이라는 초강수를 둔 큐브. 현아는 이례적으로 만료가 아닌 퇴출은 당한거라 다른 기획사와도 계약을 맺기 어려울 것이라고 봅니다. 물론 연예인 활동도 수월 하지 않을것이라고 전해지는데 현아라는 거물을 잃은 큐브 주가 폭락이 예상되며 패왕색기 현아 라고 불리우는 섹시계디바 1위로 꼽히는 현아를 과연 다른 기획사에서 가만히 둘지가 더 궁금합니다.

현아는 트리플H로 최근 활동 하고있는데 7080년대 사람들이라면 트리플h 하면 레슬링 선수 트리플에이치를 떠올릴 수 있는데 가수 팀 트리플h는 현아, 후이, 이던으로 이루어진 남녀 혼성 그룹입니다. 그중 후이와 이던은 아이돌 그룹 펜타곤 출신으로 아마 현아와 이던이 교제를 하게되면서 그룹결성한것으로 보입니다. 김현아 나이는 1992년생, 이던 나이는 1994년생으로 나이차이 2살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현아 이던입니다.

from http://coconism.tistory.com/1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