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아 이던 퇴출 큐브엔터테인먼트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와 이던의 퇴출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기획사에서 가장 잘 나가는 연예인들이기에 대중들은 놀라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앞서 현아와 이던은 열애를 인정하는 과정에서 몸살을 앓았다. 열애설이 불거졌던 당시에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열애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그러나..

열애 부인 하루 만에 현아와 이던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현아와 이던은 “팬들을 위해 솔직하고 싶었다.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팬들을 위해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 위에서 열심히 하겠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열애 후폭풍으로 현아와 이던이 소속된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H는 ‘Retro Future’ 활동을 조기에 마감하는 등 기획사에서도 초강수를 보였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했다”며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과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는데요.

현아와 이던의 퇴출을 결정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함께해준 현아, 이던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 이던의 퇴출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

수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 지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두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서 지난달 현아와 이던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부인했으나, 하루 뒤 "2016년 5월부터 만나고 있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팬들이 실망 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요즘엔 공개 연애 하는게 대세인데 왜 퇴출까지 결정 된건지는 모르겠네요. 뭐 그건 아티스트랑 기획사 사이 문제이니깐 잘 해결하길 바래 봅니다.

from http://littleprince77.tistory.com/9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