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희정 아들 논란 비서 김지은 프로필

안희정 아들 논란 비서 김지은 프로필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비서 김지은씨가 안희정 지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JTBC 뉴스룸에서 김지은이 자신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면서 안희정 지사의 상습적인 성폭행,성추행 사실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안희정은 1심 선고 공판을 마치고 8월 14일 오전 무죄 판결을 받았다고 합니다.

안희정지사는 이 사건으로 인해 더불어민주당에서 제명, 출당되었으며 자신의 SNS에도 정치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 사건 이후에 네티즌들은 안희정 비서 김지은씨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김지은 나이, 프로필 등 궁금해 하시는데 현재는 김지은 비서에 대한 신상정보에 대한 사생활 보호가 요구되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김지은 비서는 지난 대선때 안희정 캠프에 합류하면서 수행비서, 정무비서 등을 맡았던 것 이외에는 알려진 정보도 많이 없습니다. 결혼, 나이 등 자세히 알려진 바 없습니다.

김지은 정무비서에서 김지은 나이, 김지은 정무비서 결혼, 학력, 김지은 남편, 수행비서 김지은 프로필 등이 관련 검색에어 올라와있는 상황이지만 김지은 정무비서는 자신의 상처를 공개하면서까지 더 이상의 피해자를 만들지 않기 위해 용기를 냈다고 합니다.

이렇게 어렵게 용기를 내서 방송 출연까지 한 김지은 정무비서에 대한 관심은 그녀에게 더한 상처를 줄 수도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또한 안희정 아들은 비서 김지은을 누나라 부르는 등의 논란도 있엇습니다. 안희정 1심 무죄 판결 이후 자신의 SNS에 상쾌 라는 글을 올리며 논란을 더욱 키웠습니다.

한편 김지은 비서에 대한 성폭력 혐의로 기소되었떤 안희정 충남지사는 8월 14일 오전 서울서부지법에서 열린 1심 선고 공판을 마치고 법원에서 나왔습니다. 이날 안희정 지사는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알려졌습니다.

from http://stardust8.tistory.com/3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