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상출시 편스토랑

토픽셀프 2019. 10. 19. 03:35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타들의 3분 맛집이 탄생합니다. 25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편의점 신상 메뉴에 도전하는 6인의 ‘맛.잘’알’ 스타들을 공개했습니다.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연예계 대표 미식가 6인 스타들이 과연 어떤 레시피를 공개하고 어떤 음식을 선보일지 관심과 기대를 모았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이끌어갈 MC 아나운서 도경완이 공개됐는데 8년간 KBS 2TV '생생정보통'의 진행을 맡아, 남다른 맛 표현과 음식 소개 능력을 갖춘 도경완이야말로 가장 적합한 MC라는 반응입니다.

먼저 최고의 예능 고수 이경규와 이영자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자신만의 레시피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었던 '꼬꼬면의 신화'의 이경규와 휴게소 맛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철학과 음유시인과도 같은 맛 표현으로 국민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국민 먹방 멘토' 이영자가 만나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입담은 물론 미각에 있어서도 명실상부 최고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최초로 동반 출연 하는 프로그램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국민 먹방멘토 이영자와 먹방영재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 형제가 만나 세대초월 먹방 대통합을 이룬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국내최초 4D 미각만족 프로젝트를 예고한 ‘신상출시 편스토랑’ 첫 티저는 TV 속 음식이 그저 ‘그림의 떡’이 아니라 스타들이 먹고 즐기는 음식을 시청자들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방송을 앞두고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습니다. 포스터 속 6인의 ‘맛.잘.알’ 스타들은 테이블이 나란히 앉아 있습니다. 금방이라도 맛있는 음식들을 먹기 시작할 듯 기분 좋은 6인 스타들의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즐겁게 만듭니다.

이와 함께 눈 여겨 봐야 할 것이 포스터 속 스타들의 옷차림입니다. 테이블 위의 모습만 보면 레스토랑에 온 듯 격식있게 차려입은 모습이지만, 테이블 밑의 모습은 후줄근한 트레이닝복에 슬리퍼 차림으로 ‘편하게 먹는 레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으라차차 만수로’ 후속으로 첫 방송됩니다.

from http://starnewsletter.tistor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