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계에 떠돌던 증권가찌라시

연예계 공인커플이엇다가 헤어진 여배우 남상미가 여전히 배우 이상윤에 대해 마음을 접지 못하고 있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남상미는 평소에도 이상윤과 좋은 관계로 헤어졌다고 강조해왓는데요.

측근에 의하면 실제로 B에 대한 사랑이 남아잇어서 그런거라고 합니다.

급기야 최근 남상미는 이상윤과 드라마 동반 출연까지 기대하는 모양입니다. 남상미의 측근에게 "남상미가 새 드라마에 출연한다"면서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둘이 한 드라마에 출연하는 건 아무래도 무리겠죠"라고 햇다는군요. 이에 이상윤의 측근은 "여휴~ 어떻게 그러냐" 며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고 합니다.

엄태웅 이요원 찌라시

순박한 이미지의 엄태웅이가 상대를 가리지 않는 저돌적인 연애전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결혼한 엄태웅이가 알고보니 드라마 상대역이었던 이요원과 수상한 관계였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당시 이요원이가 유부녀였던 거죠.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급격히 친해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서 이요원 남편이 직접 엄태웅을 찾아갓다는데요.

화가 난 이요원의 남편이 엄태웅의 집 앞에 주차되 있던 차를 때려 부쉈는데 파손된 차가 엄태웅의 차가 아니었답니다. 느닷없이 생면부지인

사람의 차를 왜 부셨는지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엄태웅과 이요원의 관계가 자연스럽게 연예가에 알려지게 됐다고 합니다.

MBC 파업 찌라시

당시 파업에 참여한 아나운서들은 대부분 회사 지침에 따라 3개월간 MBC 교육아카데미에서 교육 발령을 받앗고 이후에는 미래전략실, 용인 드라마 세트를 관리하는 용인 드라미아 개발단, 외부 협약 사업을 추진하는 사회공헌부 등 아나운서 업무와 상관없는 곳으로 발령을 받았습니다.

아나운서국으로 다시 복귀한 아나운서들조차도 MBC의 외부행사에서 마이크를 잡는 특별한 때 외에는 방송에서 좀처럼 모습을 볼 수 없는 상태입니다.

까탈스러운 하지원, 나 탑 여배우야! 지상파방송사에서 상반기 야심차게 준비중인 새 드라마가 제작 난항에 부딪히고 잇다는건 관계자들이라면 다 알고 잇는 사실입니다.

특히 케스팅 문제가 가장 골치아픈데, 여자주인공으 물망에 오른 J양이 무니없는 요구를 했다는군요. J양은 자신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조건으로 무려 5명을 배역에 끼어넣어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무리한 조건에 제작사는 단 캐스팅을 포기했지만, 워낙 대안이 없는지라 고심끝에 울며 겨자먹기로 제안을 수락했다는데요. 앞으로 줄줄이 캐스팅 될 주연급 배우들이 선례를 빌미로 어떤 조건을 내세울지 생각만해도 머리가 아픕니다. J양을 섭외한건 좋은 선택이지만, 이 때문에 드라마는 산으로 갈 확률이 커졋네요.

(J-하지원) 시크릿과 인피니트 멤버들 그들에게 일어난 썸씽 걸그룹 A멤버 B와 보이그룹 C멤버 D가 열애중입니다.

재밌는 사실은 서로 사귀다 '막장드라마'를 찍으며 헤어진 A멤버와 C멤버 F가 B와D를 만나게 해 줬다는 점.

E는 F의 '양다리 본능'을 견디지 못하고 이별을 선언했지만, 정작 헤어지고는한 동안 눈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반면 F는 "내가 E와 뜨거운 사이엿다"며갖은 든 소문을 만들어내고 다녔죠. 이 사실은 안 F에게 선전포고를 했습니다만,

이것도 잠시엿나 봅니다. 두 사람이 B와 D의 사이를 주선 해 줫을줄은 아무도 몰랐겠죠. 하지만 B와 D는 눈치도 없으신지 E와 F까지 데이트에 동참시키려한다니조만간 '아이돌판 아내의 유혹'이 탄생할 기세랍니다.

(전효성, 한선화, 인피니트 멤버 이엘) 모 '미녀와 야수'의 조합이라는 별칭이 붙으며 화제속에 결혼햇던 서장훈-오정연커플이 3년만에 파경지경에 와 있습니다. 이들의 불화설은 작년초에도 '증권가찌라시'를 통해 한바탕 불었지만, 소문의 유포자를 잡아 50만워 벌금형에 처벌하는등 당사자들이 강력 대응하엿기에 머쓱하게 사그라지고 말았죠. 그러나 꼬박 1년이 지난 지금, 부인 '오정연'이 법원에 이혼소장을 제출하면서 당시에 난리쳣던 소문이 기정 사실화 됐으니 황당하기 짝이 없습니다. 이나영-다니엘헤니

실제로 데이트 현장에서 본 헤니는 매너남이엇다. 새벽까지 이어진 술자리가 이어진또 다른 데이트에서 헤는 술에 취한 이나영을 부축하며 차까지 에스코트했다.이나영이 넘어지지 않게 살피는 모습이 인상적이엇다.

둘을 잘 아는 지인은 "헤니는 정말 다정다감하다. 섬세한 반면 배려심도 훌륭하다.이나영은 여자 연예인 중 드물게 털털하다. 꾸미지 않는 진솔함을 갖고 잇다"면서 "상대방의 성격이 서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인 것 같다. 빠른 시간에 가까워지지않았겠냐고 전했다. 듣보잡들

자이언트에서 황정음 좋아하던 주상욱인지 뭔지가 게이라고하고 고소영, 김희애 등의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홍보대행사 인트렌드의 대표 정윤기는 양성애자랍니다. 현빈과 송혜교

현빈과 송혜교는 공식적으로만 커플인 상태. 진즉에 헤어졌으며 ㅅㅎㄱ가 강동원에게찝적거렸으나 ㄱㄷㅇ이 무관심 빽가VS신지,김종민

그전에 강심장에 김종민이랑 신지 나와서 우는 연기하면서 빽가가 지금 뇌종양이라고 힘들어하고 잇다고. 개뿔 ㅅㅈ는 빽가에게 활동중 일때도 맨날 욕하며 개런티도 자기들이 다 가로채며 뇌종양으로 입원 당시에는 병문안 한번 오지 않앗으며..

ㄱㅈㅁ도 마찬가지고 ㄱㅈㅁ의 1박2일의 어리버리는 다 컨셉이고..정말 무서운놈이 ㄱㅈㅁ.

ㅅㅈ와 ㄱㅈㅁ의 사장은 빽가의 병원비를 주기로 약속햇는데 퇴원날 연락도 받지 않고.빽가가 ㅅㅈ한테만은 전화하기 싫었는데 병원비가 없어서 전화햇는데 낮시간임에도 나 술먹고 있으니까 바쁘니까 끊어라고 한게 ㅅㅈ다.

이 모든걸 지켜본게 가수 비고..비가 빽가의 병원비를 모두 지불햇으며.. 비는 빽가가 너무 착해서 그런년놈들에게 욕먹고 활동하는게 항상 안타깝고 불만이었다고 함.

(활동 당시에도 둘은 너무 친해서 비가 싸인 씨디를 대기실에서 빽가에게 전해줄때는 ㅅㅈ가 시발놈아 한류가수 싸인시디 받아서 좋겠다.이런식으로 비꼬았다고 함)

현재는 빽가는 비의 앨범 자켓 사진 촬영이라던지 후배가수들 스타일리스트로 복귀했지만..자기는 연예계가 너무 무서워서 다시는 방송국도 가기 싫다고 햇다고. 이재용을 비롯한 재벌들이 문재인이 대통령 되면 재판에서 중형을 면키 어렵다하여,지금 40석의 안철수를 내세워 삼성의 안철수 대통령 만들기가 시작됩니다..안철수 여론조사 뒤에는 삼성과 재벌의 조작된 입김이 잇을 수 있습니다.

jtbc스탠스 변화. 그 증거가 홍석현의 사퇴입니다.

홍준표에게 대선후 면제부를 준다는 조건으로(끝내 출마하면 대선후 구석) 주저앉히고30석밖에 안되는 국민의당으로 집권을 밀어주고 내각제로 간다는 시나리오입니다.

그리고 이재용과 그 밖의 재벌들을 통합을 이유로 면제부를 주고 박근혜도 석방될것입니다.

삼성을 필두로 한 재벌들은 이미 사활을 건 전재을 시작하였습니다. 연예게 뒷담화

홍록기가 최근에 결혼한 11살 연하 부인 모델 김아린-달인 개그맨으로 유명한 노우진과 3년사겼던 전 여자친구라고-김씨는 개그맨 노씨와 사겼을 때 개콘 멤버들에게 형수라고 불렸을 정도로 친분이 깊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홍씨와 결혼식장에 마치 개콘 멤버들을 처음 본 것처럼 안면 몰수하고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해 다들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밤의 제왕' 홍록기와 천생연분인 김씨였다는 반응.나이트클럽 죽순이로 유명한 '놀던 여자'의 명성에 걸맞는 애티튜드엿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김병만 곧 스캔들 터질 예정이라고. 지금 이미지가 좋지만 김병만은 개콘에서여자후배 남자후배 가릴 것없이 때릴 정도로 악명이 높은 선배라고 합니다.

어렷을때 아빠한테 많이 맞아서 자란 영향이 크다고 하는데요. 지금 사실혼 관계인 부모 김모씨가 연예인급 미모는 아니지만 같이사는 이유가 가정 폭력을 견뎌내고 있다고합니다. 갈비뼈 부러진적도 있다고 합니다. 맞은 댓가로 40대 김모씨가 김병만의 경제권을 다 가지고 있어서 그냥 같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정글의 법칙 한회 출연회가 천3백만원이지만 다 김모씨에게 들어간다고 합니다.김병만이 인기잇고, 행사 다니지만 거의 빈털털이 수준이라고 하네요.

이 냄새를 맡고 찌라시가 취재에 착수햇음. 배우 B군, 반듯한 이미지에 가려진 '연예인 병?" 인기 절정의 배우 B군이 스타병에 걸렷다는 소식입니다. B군은 올 한해 화제가 된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는데요. 문제는 그의 태도가 이전과는 다른 점에 잇는데요. 평소 시원시원한 성격에 방송관계자들과도 사이가 좋았다던 그가 까칠함의 대명사로 변신(?)햇다고합니다. 얼마전 한 음악방송 프로그램 비공개 녹화현장에서 "자신만 공개로 할 수 없겟느냐"는 무리한 요구를 해 제작진과 실랑이를 벌였다고 하는데요. 많은 소문들이 무성한 가운데, 이전의 예의바른 모습 그대로우리 곁에 남아줫으면 합니다.(송중기) 한류스타 C군. 의지켰지만 뒤통수... 인기리에 방여중인 한 드라마에서'시청률 견인차'역할을 톡톡히 하고 잇는 C군. 주연급 분량, 존재갑에도 불구 조연급 대우를 받아 주변 동료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쿨하기로 소문난 배우 C군과 소속사 측은 주변의 민망함에도 불구,끝까지 의리를 지켰지만 연말 시상식에 초대조차 받지못해 결국 울분을

토했다고 합니다. 소속사의 항의에 방송사에서 뒤늦게 C배우를 초청.

조연상 후보로 이름을 올렷다고 합니다. 자존심이 상한 C군은 조연상에서도 빼달라고 요청했죠. 더군다나 한류스타인 C 군은 중국에서 워낙

큰 인기를 얻어 20여개의 방송 시상식에서 러브콜을 받았다는데요.

국내 스케줄 때문에 이를 모두 거절햇다고 하네요. 평소 의리가 있어 방송 PD들과도 사이가 좋았다는 그가 졸지에 봉변을 당한셈이네요.

하루빨리 기분을 풀었으면 합니다.(박해진) 아역출신 여배우 E양. 공주대접만 원해 아역배우 출신 E양의 까다로움이 방송계에서 회자되고 잇습니다. E양의 수만은 요구에 무대 인사를 하기가 힘들 정도라고 하는데요. 한 가수의 태국 뮤직비디오 촬영에서는 한 브랜드의 물을 요구해 구하는데 애를 먹엇다고 합니다. 술자리에서는 소주 4병을 시켜서 자신에게 주어진 양만 먹는다고 합니다. 영화를 같이 직은 중견차 배우들도 제작진의 대우를 불평불만없이 받아들이는 것을 보면 E양의 요구가 여간 까다로울 수가 없나봅니다. 아역배우에서 성인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하여 성공가도를 이어가고 있는E양, 인성적인 측변까지 따라온다면 더욱 훌륭한 배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김민정) 배우 A가 술버릇 때문에 대형사고를 쳣다고 합니다. A는 점잖아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다혈질 성격으로 술만 마시면 주먹이 먼저 나가기로 유명한데요. 데뷔 무렵 같은 드라마에 출연해 무척 친해진 톱스타 B와 오랜만에 술자리에서 그만 사단이 났습니다. 기분좋게 만취가 A가 별거 아닌 일로 시비가 붙어 B를 때렸다고 하는데요.

활동을 코앞에 두고 있는 B가 얼굴을 다치는 바람에 CF촬영 일정등이 줄줄이 연기됐다고 합니다. 서건이 있었던 다음날 자신이 무슨일을 벌엿는지를 깨달은 A는 현재 자숙하고 있습니다. 틈만나면 자신의 트위터에 해괴한 말들을 쏟아내고는 했던 A가 이번 일에는조용히 입을 꾹 다물고 잇네요. 인기 개그맨 C가 상습적인 폭행과 무례한 행동으로 후배들에게 공분을 싸고 있습니다. C는 성실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잇는데요. 하지만, TV에서 보는 모습과 달리 실제로는 전혀다른 행동을 일삼아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 '이중인격자;라는말을 듣고 잇습니다. C와 함께 출연햇던 몇몇 연예인들은 "정말 못됐다.다시는 함께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요즘 잘 나가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힘겨울을 토로하기 일쑤라고 합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조만간 C의 잘못된 언행으로 큰일이 터질지도 모르겟다. 그에게서 모욕적인 경험을 했던 사람들끼리 모여 'C의 무례를 폭로하자'고 공모하고 잇는것 같다"고 귀뜸했습니다. 프로포폴 파문이 연예계를 강타하고 잇는데요. 중견 여배우 D가 한때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햇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D는 프로포폴에 너무 빠져있어 소속사를 이적할 때 새 소속사측과'절대로 프로포폴을 맞지 않겠다'는 약속을 햇다는데요. 현 소속사에 계속 잇는것을 보니 그 약속을 잘 지키고 있나봅니다. 검찰에서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프로포폴 관련 수사를 계속 할 예정이라니 지금 D의 속마음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배우 E의 속사정을 놓고 연예계가 흉흉한 소문이 들려오고 잇습니다. 는 데뷔떼부터 동료 연예인과 일반인을 막론하고 좋지 않은 사생활로입방아에 오르내렷는데요. 얼마전까지도 불륜 등 송사에 얽혔던 그가 갑자기 결혼한 것에 의구심이 나오고 있는겁니다. E를 잘 아는 주변 사람들은 "계약결혼이다, 사기결혼이다"라며 말들이 많은데요. 연예게 관계자는 "E의 남편이 조직폭력배 등과 연루된 인물로알고있다. 그래서 E의 복잡한 남자관계와 돈 문제를 모두 해결해주는 건으로 결혼했다는 소문이 돌고 잇다. 만약 이혼하면 발생할 일에대해 각서까지 써놨을 거라는 얘기까지 잇다"고 전했습니다. 인기 작곡가 겸 프로듀서 F가 최근 클럽에서 눈물을 펑펑 흘린것으로 알려져 가요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엇는데요. 그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헤어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해서라고 합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F의 여자친구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소유해 F의사랑을 듬뿍 받았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유인지는 몰라도 최근 결별했고 F는 실연의 아픔을 잊기 위해 클럽을 찾앗다가그만 만취해 여자친구의 생각이 났던 모양입니다. 날 F는 휴대폰에 남아잇던 여자친구의 사진을 쳐다보면서 대성통곡을 했다네요. 이런 F의 모습이 당시 클럽을 찾은 몇몇 연예관계자의 눈에 띄면서 이번 일이 알려졌습니다. 는 어찌나 상심햇던지 현재 잠적을 한 상태라는군요. A 김민준 B 현빈 C 김병만 D 이승연 E 소유진 여배우 송혜교는 함께 출연하는 남자 배우에게 잘 대시하기로유명한데요. 필살기인 애교는 기본이고 마주칠 때마다 "같으 밥먹자"며 유혹해 성공률도 높다고 합니다. 최근 송혜교는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조인성에게 어김없이 유혹의 손길을 끊임없이 뻗쳤다는데요. 하지만 F 조인성이 끄떡도 하지 않았다네요. 송혜교의 전력을 익히 아는터라 '돌부처'처럼 온갖 마수에도 미동조차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효리

이효리 애 잇음. 그 전 사귄다고 열애설 난 적 잇는 재벌2세와의 아이. 반안트리 수영장 전체를 빌려서 이효리 아이랑 보모랑 놀던 모습이 목격됏다고 함. 추측으로는 이상순도 다 알고 결혼한 거라고 하고, 이상순네 빚을 이효리가 다 갚아줬다고 함 탑-크리스탈

탑과 크리스탈은 크리스탈 상속자들 할 때 이미 헤어졋고 탑은 신민아를 다시 만난다고 함 최자-설리

최자와 설리는 현재 헤어졋고 사귈 당시 최자는 만나던 여자가 또 있었다고 함. 최근 설리가 건강을 이유로 2주 방송에 나오지 않은것. 다시 열애설(최자 지갑 분실사건)이 거론되자 설리가 어떻게 방송에 나가냐고 못 나가겟다고 햇기 때문 조승우-가희

조승우는 현제 뮤지컬에서 만난 가희와 만나고 있다고. 그런데 열애 기사가 나지 않은것은 조승우가 다른 여자와 목격된 적이 잇어 지켜보는 중이라고. 태양-NS윤지-하정우

태양의 눈코잎의 주인공은 NS윤지라고, 헤어지고 태양이 자살기도 소동까지 벌였다고. 그래서 이를 무마하기 위해 싸이의 행오버를 빨리 선보엿다는 이야기가 잇음. NS윤지가 현재 만나는 사람은 하정우.

소녀시대

태연은 열애설의 주인공 엑소 멤버와는 헤어졌고, 효연은 맨날 매니저에게 자살하겠다고 전화를 한 후 연락이 되지 않고는 한다고 함. 제시카는 중국갑부와 열애중인데(전에 열애설 난 사람 아님) SM에도 그와 결혼을 하겟다고 통보한 상태. SM에서도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잇으며 써니는 이서진과 잠깐 만났다가 헤어졋는데 이서진이 써니를 데리고 논 수준.(17살 차이) 소녀시대는 SM에서도 통제불능 상태 삼성전자 이재용 부사장과 찌라시 연예인들 누가 그들을 성매매 연예인으로 만들었는가? 설리 노출 그리고 최자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연예계에 떠돌던 증권가 찌라시 2012년 떠돌았던 증권가 찌라시 재조명 재미로 보는 연예계 찌라시 김성재 사망사건의 재수사를 위한 청와대 청원 최진실 최진영의 자살 팩트 2017년에 있었던 연예계 찌라시 재조명 과거 학력위조를 했던 연예인과 저명인사 마약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 재조명 폭행사건 일으키고 복귀한 연예인들 2000년대 이전의 연예계 찌라시(소문)

from http://angeleunah79.tistory.com/1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