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NL 코리아!! 시리즈 중 가장 최고의 게스트!! 이분이 나오시다니...

불토... 밤을 타오르게 한..

진정 연기파 ㅎㅎㅎ

찌라시에서 카리쓰마 아니시던데~

지금 상영 영화 푸셨네~ㅋㅋ

1분의 부인 눈물을..ㅡㅜ

나의 박.성.웅

당당하게 뙇!!

찌질 백수, 술주정연기乃

영화 카리뜨마는 다 무시한채 웃겨주심!!

영화 '신세계'에서 입성하지 못한 설움..

저번주에 '찌라시'봤는데...

SNL 코리아5 첫 입성~!!! 감격이로다 ㅠㅜ

총(?)쏘시는 웅팍...ㅋㅋㅋ

영화 겨울의 왕국까지

분노의 귤까기 시전~ㅎㅎ

완전 귀염귀염

SNL에서 싶더니 ㅎㅎ

백허그로 신동엽한테....

오런 망가지는 모습은 더 ㅠㅜ

이분이 코리아'에 줄은 몰랐다...

진정한 남자이면서 느끼게 방송!!

깨알같이 영화 넘나들며

이런 캡쳐짤~

지금 이분이 에 이 분이 싶어오...대.박 ㅋㅋ

입장하자마자... 터트려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금.. 웅팍의 !!!

from http://kosanghara.tistory.com/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