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안84 졸업사진 과거사진

좋아요 -

기안84 졸업사진과 기안84 과거사진을 오늘 알려드려볼려고 합니다. 실제로 기안84는 웹툰작고 대박 웹툰을 선보였고 그리고 각종 인기리에 방송에 출연하여 방송인 역활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일반 남성들에게는 그러한 삶이 익숙하기도 하고 여성들에게는 왜 저렇게 해 하면서 경악을 금치 못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에게 만큼은 웹툰작가의 최고봉으로 그리고 방송인으로도 매우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보다 더 낳았던 졸업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도록하겠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 한 기안84의 졸업사진입니다. 자막에서도 나온 지금보다 훨씬 나은듯이라는 것이 저도 충분히 공감하는 바입니다.

어떻게 보면 맨날 밤을 세면서 웹툰을 그렸던 그 한이 서려있는 현재의 모습이기도 하지요. 일단 그래도 기안84는 성공을 했죠. 그러나 수많은 웹툰작가들이 거의 기초생활수급자의 돈을 받아가면서 일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기도 하죠.

기안84 과거사진도 대 방출해보겠습니다. 분명 졸업사긴과 더블어 기안84를 재조명하지 않을까 쉽네요.

티브이에서도 무에타이를 많이 했다고 밝히고 있는데요. 그 운동으로 인해서 다져진 복근과 잔근육들이 멋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복학왕이라고 불린 정말 뿌듯하고 산뜻했던 사진 한장을 더 제시하면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안84 졸업사진 및 과거사진의 방출이였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연예인들의 과거사진을 볼수 있게 해드려보겟습니다.

from http://starhome.tistory.com/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