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토픽셀프 2019. 9. 28. 08:28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현재 아이돌의 시조새라고 불려도 무방한 그룹 젝스키스의 전 멤버 강성훈이 선물판매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현재는 젝스키스를 탈퇴한 상태이지만 한때 1997년 데뷔하여 잘나가던 아이돌의 원조였던 젝스키스의 멤버였던 강성훈입니다. 하지만 기부금 횡령 의혹, 과일 판매상 비하 발언, 매니저 폭행 등 많은 의혹 덕분에 현재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까지 일어났는데요. 이 논란은 한 작성자에 의해 의혹이 제기되었다고 합니다.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해당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글을 작성했던 작성자는 팬이 강성훈에게 선물한 국내에 하나밖에 없는 한정판 개 목설이 사진과 같은 사진이 온라인 중고거래 카페에 올라왔다며 글을 썼는데요. 이외에도 신발이나 명품, 악세서리 등 팬들이 보낸걸로 추정되는 선물이 여러개 있었다고 합니다. 중고거래 카페에서 글을 쓴 작성자는 유명한 회사의 개 목걸이를 국내의 마지막 제품이었다며 목걸이가 작아져서 판매한다고 적혀있다고 하였습니다.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또한 신발 사이즈를 묻는 구매자에게 남편이 270인데 커서 못 신는다고 하며 275를 신으면 잘 맞을 것이라고 답하기도 하며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과 더불어 여자친구에 대한 의혹도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강성훈의 여자친구로 알려져있는 사람과 동인인물이라는 점이 있다며 강성훈에게 직접 해명글을 요구했다고 하네요.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

하지만 의혹 해명을 요구하는 팬들의 글에 해당 중고거래 게시글이 모두 삭제가 되어 네티즌들은 강성훈이 선물을 판매했는게 사실인지에 대한 의혹이 커져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논란이나 의혹일뿐 아직까지 어떠한 결과도 없는 상황에서 논란만 더욱 커져가고있을 뿐입니다. 강성훈 선물판매 논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from http://a.ggagga.shop/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