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기홍 부인 국적 딸

토픽셀프 2018. 9. 11. 05:56

이기홍 부인 국적 딸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양세찬, 육성재, 이상윤, 이승기가 미국 LA로 떠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멤버들은 베버리힐즈를 찾아 관광 명소에서 사진을 찍고 농구를 즐겼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mbc 드라마 프로메테우스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국 CIA 비밀요원 프랭크 리 역할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기홍은 영화 '메이즈러너' 조연으로 얼굴을 알린 한국인 할리우드 스타입니다.

그는 재미교포 배우로 미국 로스엔젤레스 인근에서 아내(부인) 최하영과 결혼했습니다 역시 재미교포라고 하네요.

나이는 1986년생으로 서울 출생이라고 합니다.

미국의 UC버클리대를 졸업한 이기홍은 각종 단편 영화에 출연한 경험으로 착실히 연기 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국적은 미국이라고 하며 프로필 키 178CM, 가족관계는 여동생과 부인사이에서 난 딸이 있다고 하네요.

이기홍 인스타그램

드라마 '프로메테우스'(제이엘미디어그룹 제작) 측은 “할리우드 배우 이기홍이 미국 중앙정보국 CIA 요원으로 캐스팅됐다. 그의 출연으로 더욱 현실감 있는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1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