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빙빙 수갑 논란 그 진실은?

>

안녕하세요. 요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제 몇 일만 더 있으면 벌써 추석이 다가오네요. 여러분들이 보람찬 한가위 되셨으면 해요. 이제 일교차도 무척 심해진듯 하여 감기도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다룰 이야기는요 요새 참 중국에서도 참 핫하죠 중국 배우 판빙빙이 탈세를 폭로 당한 뒤에 3개월 째 행적이 감췄던 가운데 판빙빙처럼 생긴 여성이 수갑을 찬 사진이 유포되 논란거리가 되고 있는데요.

이 사진은 지난 8일에 유포 되었다고 해요 좀 더 상세하게 이 때 온라인커뮤니티에 판빙빙으로 추측되는 여성의 사진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갑과 족쇄를 차고 있었다고 합니다.

>

중국에서 탈세는 엄청난 위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미국 망명설이 떠돌은 듯 합니다. 이러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중국 정부에 감금된 것이 아니냐는 의견과 사진이 합성되서 유포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한 신문사는 판빙빙과 그의 연인 리천이 스스로 중국 국적을 포기하고 우리 돈 1조원이 넘는 재산을 미국으로 옮겼다고 밝혀서 미국망명설이 떠돌은 듯 합니다. 이때 각종 신문기사에 많이 판빙빙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중국 정부는 판빙빙과 그녀의 동생, 매니저등은 소환해 해당의혹을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판빙빙 관련기사가 삭제가 되는 경우가 있긴 했으나 이후에도 판빙빙은 공식석상에 드러내질 않아 더욱 그녀의 정확한 입장에 대한 궁금중만 더욱 자극하는 것 같아요. 탈세는 다른 나라에도 일어나서는 안되고 우리나라에서 일어나서도 안되는 건 맞는 말이지만. 판빙빙씨가 내야 할 납세는 법대로 내서 자신의 하는 일을 정직하게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기만 합니다. 하루 빨리라도 정확한 입장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from http://susan012.tistory.com/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