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희열 나이 아내 키 노래

오늘 노동힐링 프로젝트 tvN '일로 만난 사이' 에서는 유희열 정재형 씨가 유재석 씨와 함께 강화도 전통화문석 제조 현장을 찾아간다고 하는데요. '일로 만난 사이' 에 연예계 대표 약골로 알려진 유희열 씨와 정재형 씨가 유재석 씨의 일손 돕기에 참여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유희열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일로 만난 사이' 에서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씨가 찾은 곳은 강화도 전통 화문석을 만드는 왕골 농장인데요. 화문석은 왕골 재배부터 화문석 엮기까지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특산품으로 유재석, 유희열, 정재형 씨는 일터 첫 업무로 진흙밭에 자라난 왕골 줄기를 뽑는 작업부터 진행했다고 합니다.

일 못하기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세 남자는 수확한 왕골의 꽃 자르기, 왕골 쪼개서 묶기, 건조대에 널기까지 '60만 번의 손길' 이 가는 작업의 일손을 도와드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도 유희열, 정재형, 유재석 씨가 '일로 만난 사이' 프로그램에서 어떠한 웃음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가수 유희열 씨는 유재석 씨와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도 음악 작업을 하면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 가수 유희열 씨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종로구 출생이며 키는 171cm로 알려져 있죠.

유희열 씨의 학력은 경복고등학교를 졸업, 서울대학교 작곡과를 전공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희열 씨는 1994년 토이 1집 '내 마음 속에' 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유희열 씨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출신으로 현재 대회 심사위원이기도 하며 수상자 중 가장 성공한 대중 음악인 중 한 명으로 인정을 받고 있죠.

감성적인 한국 발라드의 정립자라 불리는 유재하 씨를 이어받아 탁월한 작곡, 작사, 연주 능력을 인정 받고 있는 유희열 씨는 현재 안테나 뮤직 소속 원맨 밴드 토이의 프로듀서이자 '유희열의 라디오천국' DJ, 유희열의 스케치북 MC, 싱어송라이터 등 다양한 직무를 역임하고 계십니다.

가수 겸 프로듀서 유희열 씨는 서울대학교 작곡과 출신인데요. 졸업을 하는데 무려 14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유희열 씨는 91학번인데 졸업을 2004년에 하셨으며 중간에 군 복무 기간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죠.

가수 유희열 씨는 1992년 제 4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달빛의 노래' 라는 곡으로 대상을 받았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엔지니어 출신의 윤정오 씨와 의기투합하여 그룹 토이를 결성하였습니다.

그룹 토이의 대표 노래들로는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거짓말 같은 시간' '여전히 아름다운지' '좋은사람' '바 램' '길에서 만나다' '내가 남자 친구라면' '어린날' '내 마음속에' '스케치북' 등이 있습니다.

유희열 씨의 아내 분은 유희열 씨보다 2살 연하인 1973년생 올해 나이 47세의 이상은 씨 인데요. 이상은 씨는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유학을 다녀왔으며 직업이 동시통역사라고 합니다.

유희열 씨와 아내 이상은 씨는 2005년 6월 백년가약을 맺은 다음 이듬해인 2006년에 딸을 낳았고 6년 뒤 둘째를 가지게 되었죠. 유희열 씨 아내 이상은 씨의 어머니는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오인순 씨인데요. 오인순 씨는 한국 의생활 문화원 원장이시기도 하며 이상은 씨 친정은 미국 LA에 있다고 하네요.

오늘 '일로 만난 사이' 에서 유재석, 유희열, 정재형 세 명의 노동 케미가 어떤 웃음을 보여줄지 벌써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도 세 사람이 출연하는 예능 더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유재석, 정재형, 유희열 씨 모두 응원합니다~!

from http://sosweetcar1.shop/5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