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4대 미녀 배우 판빙빙 미국 망명설, 남편 리천 이혼 결별 논란...

중국 4대 미녀 배우 판빙빙 미국 망명설, 남편 리천 이혼 결별 논란 약혼반지?

판빙빙 미국 망명설 이어 리천 결별설 사진=판빙빙, 리천 웨이보

중국 배우 판빙빙이 미국 망명설에 휩싸인 가운데, 약혼자 리천과 결별했다는 보도까지 나와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3일 미국 타블로이드 연예지와 중화권 매체들은 판빙빙이 로스앤젤리스(LA)에 정치적 망명을 요청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판빙빙은 LA를 통해 미국에 입국했으며 L1 비자(주재원 비자)도 정치망명 비자로 전환했다. 망명신청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판빙빙은 이런 의혹이 불거진 이후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어 추측 보도만 무성한 상황 입니다.

이와 함께 판빙빙은 약혼자 리천과의 결별설에도 휩싸인 상태 입니다.

다수의 중국 매체는 지난달 말, 미국에서 영화 촬영 중인 리천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판빙빙과 나눠 낀 약혼반지가 사라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앞서 판빙빙과 리천은 2014년 중국 드라마 '무미랑전기'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5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9월에는 리천과 판빙빙은 SNS를 통해 “우리, 영원할 것”이라는 글과 함께 프러포즈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다수 매체들은 미래를 약속하며 나눠 낀 약혼반지가 사라지면서 두 사람의 결별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달 16일 중국 온라인 매체 신랑재경(新浪財經)은 판빙빙이 매니저, 소속사 회계 담당자 등과 함께 중국 한 호텔에서 탈세 의혹에 대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도했습니다.

판빙빙 프로필

중화인민공화국의 배우이다. 중화인민공화국 산둥 성 칭다오 시에 태어나 옌타이 시에서 성장하였다. 상해 사범대학 부속 셰진 텔레비전 예술 학교를 졸업하였다. 판빙빙은 영화와 드라마 출연 등으로 배우로서 활동하다가 드라마 《황제의 딸》과 《황제의 딸 2》에서 금쇄 역으로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9월 16일 (판빙빙 나이 36세), 판빙빙 고향 중화인민공화국 칭다오 시

판빙빙 키: 168cm

파트너: 판빙빙 남편 리천

형제자매: 판청청

부모: 장전미, 판 타오

1981년 중국 산둥 성 칭다오 시에서 태어나 귀여운 외모와 빼어난 몸매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중화권 바비인형’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상하이 사범 대학 부속 셰진 텔레비전 예술 학교를 나온 그녀는 《황제의 딸》, 《소이비도》, 《소년포청천》, 《비도외전》, 《평종협영록》 등의 영화에 출연했고 앞으로 액션이나 귀신연기를 하고 싶다고 한다.

《황제의 딸》에서 주인공 자미의 몸종 금쇄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묵공》에서는 액션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중국의 스타에서 아시아의 별을 꿈꾸고 있다.

2004년 펑샤오강 감독의 영화 ‘수기(手機)’에서 주인공의 정부 역으로 출연하면서 중국 백화장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유덕화와 함께 2007년 ‘묵공’에 출연하며 스타 반열에 올라섰다.

8월에는 당국에 체포되어 조사를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탈세혐의가 확인되어 거액을 추징당하는 동시에 3년간 지상파 출연금지조치가 내려졌다는 설도 있다.

이에 대하여 대만 언론에서는 미국으로의 피신설이 나왔고, 대륙의 한 연예계 관계자는 판빙빙이 체포 상태라고 소식이 엇갈리는 중이다.

2018년 9월 3일, 미국에 주재원 비자로 입국해 정치적 망명 신청 후 비자가 정치망명 비자로 변경된 것이 확인되었으며 국내 언론사에도 관련 기사가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다만, 정보통제가 극심한 공산주의국가 특성상 탈세문제는 구실일 뿐이고 공산당의 고위간부와의 마찰로 인한 망명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홍콩과 대만의 일부 언론에서는 중국 고위 당 간부가 판빙빙을 얻기 위해 강제로 탈세 혐의를 씌고 자택에 감금시켰다가, 기적적으로 탈출하여 현재 미국으로 넘어가 망명비자인 L1비자를 신청했다고 보도한 내용이 그것이다. 현재 판빙빙의 망명관련 기사는 중국에서는 철저히 통제되고 있으며 대만과 홍콩의 언론에서만 보도가 되고 있다.

판빙빙 몸매

판빙빙 성형전 후 사진

과거 장쯔이, 공리, 왕조현 등을 이을

新 중국 4대 미녀

조미-판빙빙-탕웨이-유역비

미모는 말할 것도 없고, 개성도 뚜렷한 4명의 미녀들

비교 & 근황까지 알아보겠음 > <

90년대에 학창시절을 보냈던 사람들 중에 조미 모르는 사람 있음?ㅋㅋㅋ

드라마 <황제의 딸> 의 '제비'로 얼굴만 보면 다 알 듯!!

그 어린시절에도 이 언니의 미모와 매력을 알아봤더랬지

나에겐 저 잔망스런 앞머리와 천방지축 귀염돋았던 제비로 기억에 남아있는 조미

그런데 최근 근황을 알아보니

무려 결혼도 하고 애까지낳았다고!!!!!!!!!

애가 완전 엄마 판박잌ㅋㅋㅋ어쩜 애기눈이 저렇게 클수가...

게다가 조미의 최근사진도 찾아보니 헐...

언니...나이는 어디로 드심...? 애엄마 맞음...?

애는 내가 낳았나...?

너무예뻐ㅠㅠ

10년전이랑 지금이랑 다를게뭐임ㅠㅠ

애엄마 몸매가 이러긔 있긔 업긔ㅠㅠ

2. 판빙빙

요즘 중국에서 거의 김태희급 여신으로 추앙받는다는 판빙빙

하지만 모든 한국인들은 그녀를 '판빙빙'이라는 이름보다도

'금쇄'라는 이름으로 더 기억하고있음ㅋㅋㅋㅋㅋ

바로 위의 조미가 주연이였던 <황제의 딸> 에서 조연급이였던 캐릭터

그 금쇄가 지금 저렇게 국민스타가 되다니...

역시 사람일은모르는거...ㅇㅇ

지금은 누가봐도 OH 톱스타 OH

입이 떡벌어질정도로 화려하게 생겼음...

이사진은 내한했을 당시 명동에서 칼국수 먹으려고 기다리는 사진이라는데

난 이사진 왤케 뭔가 웃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딴세계사람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3. 탕웨이

과 함께한 영화 <만추> 로 역시나 내한했었던 배우 탕웨이!

<색.계>를 보고 양조위보다도 탕웨이에게 푹 빠졌었지ㅠㅠ

이언니는 판빙빙처럼 이목구비가 막 화려하거나 하진 않지만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분위기가 있음ㅠㅠ

분위기미녀 甲

예쁘다기보단 아름답다고할까ㅠㅠ

차분하고 그윽하면서도 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

최근 <만추>가 중국에서 초대박나면서 최고흥행기록을 세웠다고 함

한중합작 작품 또 했으면...

언니라면 현빈도 포기할수있어...♡

4. 유역비

'제 2의 왕조현' 이라 불리며 핫 여배우로 떠오른 유역비

레전드 여배우 왕조현이 주연했던 <천녀유혼> 의 리메이크작에서

왕조현의 역할을 맡아 붙여진 별명이라 함

이언니도 정석미녀라기보단

청순하고 수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얼굴인듯ㅠㅠ

보호본능 일으키는 얼굴이랄까...

국내에서도 작년 11월 개봉한 영화 <초한지-천하대전> 으로

인기몰이하고 있음!!!

아무튼 오늘의 결론

: 중국땅은 넓고 미녀는 많다

출처 -http://www.ezday.co.kr/bbs/view_board.html?q_sq_board=3825149

from http://postnow.tistory.com/53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