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의성 1인시위 위안부 나이

배우 김의성의 1인시위 동참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그는 이전에도 꾸준히 선행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김의성은 7일 ‘화해·치유재단’ 해산을 촉구하는 릴레이 1인시위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서울 종로구 외교부 앞에서 일본군 성노예제 문제 해결을 위한 정의기억연대의 '화해·치유재단 즉각해산을 위한 2차 국민행동' 릴레이 1인 시위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6년 4월에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해 쌍용차 티볼리를 기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윤미향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이하 정대협) 대표에 따르면 김의성은 할머니들과 시승식을 가졌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이 차량은 현재 수요시위, 일본군 위안부 생존자 방문 등 각종 활동에 사용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김의성은 차량에 세월호 노란 리본과 나비 스티커를 붙이며 할머니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고 하네요

현재 그는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친일파 이완익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기도 합니다.

그는 이 작품의 출연금 일부를 '일본군 성노예제 문제해결을 위한 정의기억연대'(정의연)에 후원하겠다고 밝혔다네요

배우 김의성 나이는 1965년생으로 그는 1993년 드라마 머나먼 쏭바강에서 소대장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from http://tommorow.tistory.com/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