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휘성 찌라시 소울메이트 A씨 가수 거미 성형전 조정석 결별 지라시 열애

에이미 휘성 찌라시 소울메이트 A씨 가수 거미 성형전 조정석 결별 지라시 열애

소속사에서 단단히 화가났나봐요.

당연하겠죠.. 에이미 휘성 찌라시로 지금 콘서트도 엉망이되었고,

일도 다 끊어졌다고 합니다..

지금도 에이미 휘성 지라시로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휘성은 인스타그램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에이미가 언론 매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사과하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웃긴 것은 에이미 소울메이트 휘성이라고 말하고 그랬는데..

이번 같은 짓은 좀 아니지.. 하는 생각이드네요.

솔직히 소울메이트라는 것도 양측의 입장을 들어봐야하는거고요.

방송에서 한 말이 다 진실은 아니니까요..;

이번 녹취록 공개로 휘성 찌라시는 좀 사그라들 것 같기도 하네요.

그 동안 팬들은 정말 같이 고생 많이 한 것 같습니다.

보고있는 저도 휘성 지라시 때문에 속상했는데..

이제는 녹취록도 공개가 되었고 아직도 나쁜짓했다고 믿는 사람은 없겠죠?

이유없는 루머에 많이들 당하는 것 같습니다..ㅠㅠ

그리고 인품을 인성을 알 수 있는 과거가 있는데요.

바로 휘성 거미 결별 후에도 친구같이 지내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게 대인배들이 아니면 할 수 없는 행위입니다.

저는 이별하면 바로 다 차단부터 해버리는데..ㅋ

참고로 휘성 거미 열애에 대해서 알아보면 YG시절부터 절친이었다고 합니다.

둘은 결혼까지도 생각했는데.. 지금은 5년 사귀고 헤어진 전여친이됐죠..

그래도 둘 사이가 친구라니 대단하다는..

그리고 가수 거미 성형전으로 좀 찾아보니, 소속사 사장이 얼굴이 저게 뭐냐고..

막말을 듣고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가 노래만 잘하면 됐지.. 이건 뭔 개가 짖는 소리인지 모르겠습니다.

유달리 좀 찌라시에 시달리는 연예인이기도 한데요.

예전일이지만, 거미 조정석 찌라시 때문에 고생하기도 하고 화를 내기도 했습니다.

조정석과 정말 거미는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데요.

바람이니 뭐니 말도 안되는 소문이 돌았던 거죠.

아무튼 참.. 요즘 떠들썩한데요.

에이미 A씨는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군대에 있던 그 친구라던지.. 소울매이트라는 단어에.. 추측을 하고..

지금 이 사단이 난 것으로 보입니다.

녹취록을 들어보면, 이번일이 생긴 이유가 자격지심이라고 하는데..

에이미는 정말 소울메이트라고 생각을 하긴 했던 걸까요?

뭐 이런.. 그냥 친구도 이러진 않을 것 같은데 말이지요.

둘 사이에 제3자가 끼면서 이야기가 와전이 된 것인지..?

이 부분이 확실하진 않아서 뭐라고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저 녹취록에 나오는 형이라는 사람이 누군지 저는 가면 갈수록 이부분이 궁금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이런 생각 안 해보셨나요?..;

저는 몇번 영상을 돌려보고 돌려보고 유튜브가 터질 지경까지 봤는데..

여기가 미스테리입니다..

거미 조정석 이야기는 좀 오버인가 싶기도 하네요.

그냥 쓰다보니 생각나서 쓴거니까.. 나쁜의도는 없었습니다.

잘 사는 사람 이름 거론한 게 좀 미안하네요..;

from http://parktag.tistory.com/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