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학 아내 성매매시켜 딸이 진술 번복을 했다는데

이영학 아내 성매매시켜 딸이 진술 번복을 했다는데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정말 사형을 시켜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말 세상에 이러한 사람이 살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그동안 계속 이야기가 되었왓던 이영학 아내에 대한 의혹들이 풀렸다고 합니다.

이영학 아내 성매매시켜 동영상 촬영 했다는 이야기들 정말 사람으로서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을 했습니다.

이러한 것을 경찰은 사실로 밝혀 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영학 딸은 자신의 아빠와 격리 되면서 태도가 변했다고 합니다.

이영학 아내가 자살 했다는 것에 대한 딸의 진술이 매우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사성행외를 해온 것도 이영학의 강요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는 딸의 진술이 없었다면 알 수 없었다고 합니다.

아내가 자살을 할때 상해를 입은 것은 이영학 때문이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적으로 자살에 대해서 관여를 하지 않은 것 같다고 합니다.

그동안의 폭언,폭행에 대한 것들 그리고 성매매에 대해서 여러가지로 아내는 참기 힘들었던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영학 아내 유서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 이는 직접 쓴게 아니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영학 아내 성매매시켜 걸린 남성들의 진술도 중요하였다고 합니다. 이 남성들의 이야기를 듣게 되면 구타를 하였고 폭언을 하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영학 딸도 스스로 아빠 때문에 엄마가 죽은 것 같다는 진술을 하면서 엄마가 그동안 많이 힘들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이영학은 정말 나오지 말아야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사형이 없어서 무기징역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되는데 정말 사람으로서 하지 말아야 하는 일들을 하였기 때문에 가능 한 것 같습니다.

from http://riix.tistory.com/8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