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유리 부모님 집안 오빠 일본집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사유리 일본 집을 찾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참고로 사유리 일본집은 도쿄 남부에 위치한 곳으로 금융의 중심지 부근의 고급 주택가라고 합니다.

깔끔한 외관과 함께 소개한 내부는 탁 트인 창에 거실은 화이트 톤의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또한 거실 탁자에는 사유리 가족의 사진이 진열돼 있었는데 부모님의 젊은시절과 사유리 오빠의 모습도 함께였습니다.

특히 사유리의 거실에는 태극기와 일본 국기가 꽂혀 있는데, “이거 보면 친구들이 나를 재일교포로 안다.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쭉 있었다”고 남다른 한국사랑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님과함께에서 가상부부를 했었던 사위 이상민의 등장에 고개를 옆으로 내밀며 인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게다가 예전에 이상민을 만났을때 선물받았던 한복을 입고 큰절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상민은 사유리 부모님을 위해 조용필 콘서트 티켓, 2인용 티셔츠도 함께 선물했습니다.

참고로 사유리 부모님 재산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직업이 부동산을 운영하고 있어서 100억대라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미우새에서 사유리 아빠 엄마 나이는 각각 70, 66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from http://destiny7.tistory.com/1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