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목식당 뚝섬 경양식 논란

SBS에서 방영중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외식업 전물가인 백종원씨가 골목식당들을 도와 장사를 잘 해내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해결 과정을 지켜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출연하는 식당 주인들 중 백종원씨의 조언을 너무 무시해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뚝섬 경양식 집이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뚝섬 경양식은 백종원씨의 여러 조언들을 다 무시하고 원래 하던대로 음식을 하고, 또 전에 출연한적이 있는 동종업계 선배가 직접 레시피와 노하우를 전해줬음에도 적용하지 않아 백종원씨와 시청자들을 화나게 만들었는데요

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는 보통 잘 되지 않는 가게의 문제점을 전문가의 도움으로 찾아 개선해 손님을 끌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일텐데요 조언은 모두 무시하고 끝까지 고집을 부리는 모습에 조언을 받아들일 생각이 없었다면 출연신청은 왜 한건지 의문이 듭니다.

또 특이해보였던 플레이팅과 식기가 경양식집 주인이 전에 일했던 가게를 베낀것이라는 주장이 나와 더욱 논란인데요 경양식집 사장은 아니라고 자신은 거기에 근무한적도 없다고 반박 했지만 원조 가게에서는 자신들에게는 월급명세서와 많은 자료들이 있다며 다시 반박 했습니다. 곧 어느쪽이 진실인지 드러날 것 같은데요

심지어 논란은 이것 뿐이 아니었는데요 지금으로부터 약 8개월 전 '생생정보통'에 맛집으로 소대돼 나온적이 있어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줬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호평만이 나왔는데요 시청자들은 맛집방송은 역시 믿은게 못되는 거냐며 분노 하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기만 해도 가게가 관심을 받으니 많은 가게들이 지원을 하는 것 같은데요 진심으로 조언을 받아들이고 가게 상황을 개선해나갈 의지가 있는 출연자들로 가득차길 바라며 다음 방송도 시청 하겠습니다!

from http://javasuni.tistory.com/1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