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송혜교 근황 이혼사유

송중기 송혜교 근황 이혼이유

희대의 커플 송중기 송혜교 일명 송송커플로 선남선녀의 결합이 엄청난 이슈를 몰았던 때가 얼마 지나지 않아 송중기가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에 나섰다고 하는데, 이때문에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는 송중기와 송혜교로 뜨겁습니다.

현재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한다는 소식에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전체가 이 소식에 난리가 난 상황인데, 이 두사람의 이혼까지 가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검색을 해보면 송중기가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 그리고 송중기가 송혜교에게 폭력적으로 대했다는 추측성 글들이 난무한 가운데, 송혜교의 소속사측에서는 이혼 사유에 대해 단순한 성격차이라고 답했씁니다.

이미 이 두사람의 이혼과 관련된 말들이 나오기 전부터, 송혜교의 인스타그램에서 송중기와 찍은 사진이 하나 둘 삭제된 것을 중화권 매체에서 발견했다고 합니다. 또한, 송혜교는 2월에 공항에 나섰을 때, 결혼반지를 끼지 않았었다고 하니 이 두사람의 이혼은 이미 예전부터 시작되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현재 송중기의 법률대리인이 26일 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하는데, 이 두사람의 이혼으로 인해 온 나라가 아니, 아시아 전체가 시끌시끌한 지금 어떤 일이 뒤에서 일어날지에 대해서도 한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과거 태양의 후예에서 연인으로 출연해 합을 이뤘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서 결혼까지 하게된 커플입니다. 그러나 결혼한 지 1년 하고도 8개월만에 이혼에 이르게 되는데, 송혜교 송중기의 결혼은 세계적으로도 이슈가 되어 많은 나라의 기자들 또한 결혼식장에 몰렸었습니다.

현재 송중기는 자신을 아껴주는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송혜교씨와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되었고, 두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재 송중기는 tvN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중인데,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으로 인해 아스달 연대기에 어떤 영향을 끼칠것인지도 궁금해집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7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