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하라 극단적 선택, 증권가 지리시 과연 사실은??

인기 걸그룹 ‘카라’ 의 멤버였던 배우 ‘구하라’ 가 수면장애와 소화불량으로 입원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번에 입원한 사실을 두고 증권가 지라시들이 돌면서 또 다른 고통을 겪고 있다.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구하라'가 극단적 선택을 해서 병원에 입원한 상태’라는 소문이 퍼져 나갔다. 이 루머의 출처는 증권가 정보지(지라시)로 확인됐다.

구하라 소속사측에서는 “ 그동안 수면장애, 소화불량으로 치료를 받아왔고, 이날 오전에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고 있다 ”고 해명하면서 “ 심각한 것은 아니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 ”고 이번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구하라가 입원한 병원에서는 구하라가 입원한 원인과 현재 상태에 대해서 아무것도 확인해주기 어렵다는 입장 을 밝히면서 네티즌들의 의구심을 키우고 있다. 정말 구하라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 것일까? 궁금해진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구하라의 SNS에 ‘아프지 말고 건강하실 바라요. 응원합니다’, ‘하라구 늘 최고입니다'라는 등 구하라를 응원해주고 있다. 건강상의 큰 문제가 없는 것이라면 하루 빨리 쾌유해서 퇴원해 다시 팬들에게 돌아오길 바란다.

from http://skqnwkek.tistory.com/7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