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윤정 열애 제롬 이혼

토픽셀프 2018. 8. 16. 12:15

배윤정 열애 제롬 이혼

배윤정 열애 제롬 이혼

프로듀스48 트레이너팀으로 출연하는 안무가 배윤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였습니다. 연습생들에게는 한없이 무서운 존재인 장윤정은 연습생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는 색다른 면도 보여주었으며 열애에 대한 얘기도 서슴없이 밝혔습니다.

배윤정은 남자친구에 대해 현재 "축구를 가르치는 분"이라고 알렸으며 원래 알던 사이었으나 그 분이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합니다.

배윤정 남자친구는 배윤정보다 연하인데 연하라서 좋아하는게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현재 남자친구가 연하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배윤정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나이는 39세입니다.

배윤정 제롬 이혼

배윤정 열애고백에 연달아 화제가 되면서 전 남편 제롬과의 이혼도 다시한번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제롬은 2001년에 룰라 이상민이 프로듀싱한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했었으며 음악채널 VJ도 맡아왔습니다.

배윤정과 제롬은 2016년에 이혼하였으며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제롬의 나이는 41세로 알려졌으며 이 둘은 결혼 2년만에 이혼했습니다. 배윤정은 야마앤핫칙스의 공동 단장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시건방춤, EXID '위아래' 골반춤, 카라 '미스터' 엉덩이 춤, 그리고 티아라 '보핍보핍' 고양이춤 등 중독성 있고 히트를 친 곡의 안무를 맡은 유명한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그 인지도를 넓히고 있습니다.

from http://stardust8.tistory.com/3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