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건 아내 조윤희! 새로운 해피투게더 MC로 활동 시작!

조윤희 간단 정리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처음 만났으며 지난해9월에 결혼을 하였으며 12월에 딸 로아를 얻었습니다. 조윤희는 1982(37)년생이며 고등학생때 패션 잡지 모델로 활동. 과거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배우로 데뷔.

뮤직비디오와 CF등으로 급부상한 배우이며 드라마로서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들어온 당신 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2016년에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연이은 흥행과 함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해피투게더의 MC를 맡은 조윤희를 위해서 게스트로 남편 이동건이 출연하며 어떤 케미를 보일지 기대가 되며 이동건의 외조를 하는 모습에 한번더 눈길이 가게 됩니다.

최근 조윤희 소식 딸 사진 노출? 삭제해주세요!

배우 조윤희가 딸을 언급한 SNS를 삭제했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9일 딸 로아의 돌잔치를 진행했다. 이후 지인들의 SNS를 통해 두 사람은 물론 딸 로아와 찍은 돌잔치 사진이 확산됐다. 평소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사랑받은 조윤희와 이동건이었던 만큼 두 사람의 아이 사진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됐다.

조윤희는 9일 개인 SNS에 "오늘(9일) 저희의 의사와 관계없이 저희 딸 로아 사진이 SNS에 노출됐고, 기사화돼서 당황스럽고 속상해서 글을 올린다. 로아의 얼굴이 이렇게 노출되는 건 부모로서 너무나 원치 않는 일이다. 로아의 사진이 더 이상 노출되지 않도록 도와달라.

10일 오후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현재 조윤희 SNS에는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딸과 함께 찍은 돌잔치 사진이 최근 게시물로 올라와 있다.

그러나 조윤희가 이에 대해 우려를 표현하며 갑론을박을 야기했다. 일부 누리꾼은 조윤희의 우려에 공감하며 자발적으로 리그램을 취소하기도 했다. 반대로 일각에서는 조윤희와 이동건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딸 사진을 공개하고 가족애를 과시한 반면 지인들의 SNS에서는 상반된 태도를 보이는 것을 비판했다. 이에 부담감을 느낀 조윤희가 SNS를 삭제한 것으로 풀이된다.

from http://kmsh1.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