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건 지연 헤어진 이유

배우 이동건과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였던 지연(본명 박지연)은 2년여 기간동안의 교제를 했었지만 결별하였습니다. 당시 결별의 배경 및 뒤이야기에도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었는데요 먼저 결별 사실을 공식화 한것은 지연 소속사 MBK 엔터테인먼트 측이었습니다.

"지연과 이동건은 각자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소홀해 졌고 2016년 말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모 언론사를 통해 밝혔습니다. 이어 이동건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 측도 같은날 "이동건이 지연과 지난해 말 결별했다"라고 전했습니다.

13살 차이였던 두사람은 2015년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같이 촬영하면서 서로에 대해 호감을 갖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한 뒤 그해 7월에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었습니다. 이번 결별 사실 확인은 그 이후 약 2년만으로 연인 사이를 끝내게 된 것입니다.

사실 이동건과 지연의 결별 소문은 당시에 연예계 여러 곳에서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헤어진 이후에도 소속사 관계자나 측근들에게 한 달여간 알리지 않았습니다. 양 소속사가 결별 소문에 대한 진위를 확인요청했을때 "그런 소문은 들었지만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한것도 이와 같은 이유입니다.

당시 이동건은 방송 중이었던 KBS 2TV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주연으로 인기가 많은 상황이었는데 결별 소식이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동료 나 작품에 혹시라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는 생각에 헤어진 뒤에도 약 한달 간 주위에 이를 먼저 알리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동건은 이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극중 연인으로 출연했던 조윤희와 실제 연인이 되었고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결혼 소식은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결혼과 함께 2세 소식이 전달되면서 축복속에 웨딩 마치를 올렸습니다. 이동건은 1980년생, 조윤희는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은 두살 차이입니다.

from http://javasuni.tistory.com/3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