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강인 연봉 고향 귀화거절

축구선수 이강인이 U-20월드컵에 출전하며 신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실력또한 너무 좋아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과거 이강인은 슛돌이 출신으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떠오르는 축구 핫스타 이강인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강인은 2001년생으로 2019년기준 올 해 나이 21살입니다. 이강인은 발렌시아 CF소속으로 미드필더가 포지션입니다. 이강인은 2011년 발렌시아 CF알레C 소속으로 화제가 되었고 2017년 대한민국 U-18 축구 청소년 대표로 활약하였습니다. 이강인은 과거 2007년 슛돌이 3기에 출연하였으며 축구신동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이번 U-20 축구에서의 활약으로 이강인에대한 관심도가 급격히 높아졌습니다. 오늘 12일 스페인 수페르데포르테 등은 이강인이 네덜란드 명문 구단인 아약스 등의 관심을 받고있다고 전했습니다.

이강인은 지난 1월 발렌시아와의 연봉 약 14억 수준의 계약을 맺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바이아웃은 8000만 유로로 약 1070억원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이강인의 연봉에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 실력에비해 너무 적은 연봉을 받는것같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있습니다.

이강인은 현재 소속되어있는 발렌시아에서도 엄청난 기량을 보이며 스페인에서 귀화 제안까지 했다고 합니다. 스페인 귀화를 하면 한국에서의 군대에대한 부담도 없을텐데 이강인은 스스로 한국인으로 남아 국가대표를 하고싶다고 전하며 거절하였습니다.

이강인의 여자친구에대해선 알려진 바 없으며 과거 확인된 열애설도 없습니다. 이번 20세 이하 축구대표팀은 월드컵 4강전에서 에콰도르를 1대 0으로 이기며 사상 처음 결승전에 진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부상없이 맹활약을 기대합니다.

from http://mingamom9952.tistory.com/1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