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중계 국왕컵

스페인 국왕컵 결승전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중계

2018-2019 라리가 우승을 차지한 바르셀로나가 스페인 국완컵 결승전에서 발렌시아와 격돌합니다.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가 격돌하는 스페인 국왕컵 코파 델 레이 결승전은 5월 26일 일요일 오전 4시 스페인 안달루시아 세비야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일시 : 5월 26일 일요일 오전 4시

경기장 :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레알 베티스 홈구장)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26승 9무 3패로 스페인 라리가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정규리그에서만 90득점을 뽑아내는 막강한 공격력을 보여주며 별다른 위기없이 라이가 우승컵을 들어올린 바르셀로나는 이제 스페인 국왕컵 우승에 도전합니다.

근데 지금 상황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루이스 수아레스 우스만 덤벨레 등 팀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했고 무릎 부상이 빠르게 호전되어 복귀가 예상되었던 주전 골키퍼 테어 슈테켄 마저 결국 출전을 못하는 상황입니다.

비록 전력의 공백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바르셀로나는 바르셀로나!!

발렌시아를 상대로 막강한 공격력을 앞세워 경기를 주도하며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발렌시아

발렌시아는 15승 16무 7패를 기록하며 라리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름 성공적인 시즌이었다고 평가할 수 있는데요.

이번 스페인 국왕컵에서 바르셀로나를 누르고 우승을 차자힌다면 더이상 좋을게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의외로 해볼만하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발렌시아는 이번 시즌에서 4-4-2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강력한 수비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전력은 특히 바르셀로나 같은 강팀을 상대로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실제로 발렌시아는 올시즌 바르셀로나와 두 번의 무승부를 만들어내며 경기력에서 조금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리그 최강의 공격력을 가진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지만 강한 수비와 날카로운 역습 작전이 먹힌다면 이거 잘하면 발렌시아가 우승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예상선발 라인업

다음은 축구 통계전문 사이트 whoscored에서 공개한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예상선발 라인업입니다.

바르셀로나는 메시 등을 내세운 4-3-3 포메이션으로 발렌시아를 공략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맞서는 발렌시아는 강력한 수비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4-4-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스페인 국왕컵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인터넷 생중계

코파 델 레이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실시간 중계방송됩니다.

SBS 스포츠 시청이 어렵거나 해외에서 시청한다면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인터넷 축구 생중계 사이트, 해외 스포츠 중계 등 국내외 인터넷 생중계 채널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명언

우리는, 우리가 힘이 있기 때문에, 지혜가 있다고 생각했다.

We thought, because we had power, we had wisdom.

- 스티븐 빈센트 베네

from http://crow402.tistor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