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해줘 홈즈’ 모델 송경아 집공개 "남편 도정한 실제키 집안 소속사...

‘구해줘 홈즈’ 모델 송경아 집공개 "남편 도정한 실제키 집안 소속사 자녀 아들 딸 사진 나이" 가정사

송경아 집공개

‘구해줘 홈즈’ 송경아, 집 공개 "집 꾸미고 보러 다니는 거 좋아" '구해줘 홈즈' 송경아가 셀프 인테리어 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는 새로운 코디로 솔비와 모델 송경아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새로운 코디로 출연한 송경아는 "집에 있는 걸 좋아하는 집순이다"며 "집을 꾸미는 것도 좋아하고 보러 다니는 것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송경아의 모바일 집들이가 이어졌다. 송경아의 집은 눈에 띄는 특이한 경사구조를 갖고 있었다. 송경아는 집에 맞는 인테리어를 위해서 가구도 직접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2층에는 서재 공간으로 마치 카페처럼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한편 '구해줘 홈즈'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 됩니다.

모델 송경아, 10년 사귄 첫사랑이 남편으로? 웨딩화보 다시보니…"어쩌면 조금 더?" (송경아 결혼, 남편, 임신, 출산, 자녀(아이, 아기, 딸, 육아) 소식 /사진=(상)웨딩 매거진 싱글즈 웨딩 화보 (모델 송경아 & 남편 도정한 씨), (하) 모델 송경아 SNS

모델 송경아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송경아와 남편 도정한 씨의 웨딩화보가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송경아는 과거 웨딩 매거진 '싱글즈 웨딩'(2014년 스프링호)화보를 통해 호주 등지에서 촬영한 웨딩 화보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화보 속 송경아는 남편과 함께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송경아는 SNS에 화보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어쩌면 조금 더 어른스러워진 것 같기도^^”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한편 송경아는 첫 사랑이었던 남편 도정한 씨와 10년 넘게 교제한 뒤, 2012년 결혼해 4년 후인 2016년 딸을 낳았습니다.

복면가왕 1488회 방송일2018-12-09

네 번째 대결!

귓가를 촉촉이 적신다..

‘내일 비가 오려나? 비오나공주‘ 모델 송경아 프로필

송경아는 대한민국의 모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11월 3일 (모델 송경아 나이 38세), 모델 송경아 고향 서울특별시

모델 송경아 키: 179cm 모델 송경아 몸무게 51kg 치수 33-24-36

신발 크기 250mm

에이전시 에스팀

배우자: 모델 송경아 남편 도정한 (모델 송경아 결혼 2012년–)

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모델계에서는 성격좋기로 유명해서, 한국 모델계의 전설인 박둘선이 모델들 중 성격은 송경아가 톱이라고 인터뷰에서 언급한 적 도 있다. 또한 장윤주와 함께 모델계의 똥군기를 비롯한 각종 악습을 끊어낸 대단한 인물이다. 송경아 자녀 딸 아들

결혼도 하고 자녀도 키우고 있는 현재는 모델로서보다는 디자이너, 방송인으로의 활동 비중이 더 큰 편이다. 예능감도 좋아서 라디오 스타나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등에서도 빵빵 터트렸다.

여담으로 현재 남편이 첫사랑이라고 한다.

VS “성량이 완전 짐승이야~”

‘내 얼굴 그린라이트인가요? 녹색괴물‘ 박시환

모델 송경아 자녀

모델 송경아 몸매

from http://postnow.tistory.com/66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