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 무료분양 주의사항

2019/04/18 - [Etc/아시아] - 마닐라 여행시 주의사항

2019/04/16 - [Etc/아시아] - 홍콩 여행 주의사항

2019/04/15 - [Etc/유럽] - 스페인 여행 주의사항

2019/04/15 - [꿀팁/꿀팁] - 신입사원의 주의사항

우선 강아지를 분양 하려고 하면, 강아지를 어떻게 하면 잘 기를지에 대해 한번쯤 고민 해보셔야 할텐데요. 강아지가 정신적이나 육체적으로 힘들지 않게 옆에서 잘 케어해 주는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강아지를 무료분양 한다고 해서, 무작정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접근을 하기 보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하나의 생명을 책임진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은데요. 갑자기 무슨일이 생겨서, 다시 분양을 하게 되면 2중 분양이 되어, 강아지에게 힘든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강아지 무료분양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혓바닥 체크 강아지가 입 벌리기를 싫어하고, 침이 많이 고여있는 경우에는, 병에 걸려있을 수 있으니, 입 속을 한 번 체크해 보시고 입양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 체크 가끔 보면, 눈꼽이 많이 있는 강아지들을 볼 수 있는데요. 눈꼽이 많다면, 건강상태에 적신호가 켜진 상태이므로, 눈에 염증이나 결막염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입양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변 건강한 강아지의 경우에는, 대변을 보았을 때, 구린내가 많이 나지 않는데요. 몸이 건강하지 않은 강아지의 경우, 대변의 냄새가 고약할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라요.

털 중간 중간에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거나, 집힌 곳이 있거나, 기생충에 의해 감염되었거나, 오염되어 있는 것을 확실히 확인해 보고 입양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귀 살펴보기 콧물이 너무 많아도 좋지 않고, 완전히 말라 있어도 좋지 않은데요. 코가 말라 있다면 감기에 걸린상태이고, 점액이 많거나 누런색이 보인다면 건강이 안 좋은 상태입니다. 또한, 목에 무언가 걸린것 처럼 기침을 심하게 한다면, 입양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밥먹기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에 확인 해야할 사항으로, 바로 밥을 잘 먹는지 확인해 보아야 하는것인데요. 보통 강아지들은 본능으로 밥을 먹기 때문에, 밥을 잘 먹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약한 강아지나, 병든 강아지의 경우 밥을 잘 먹지 않으니, 살펴보고 입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분양 아무리, 무료분양이라고 하더라도, 아무나 분양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격만 무료이지, 생명은 귀중합니다. 아이를 키우듯 책임감을 가지고, 분양하시기 바랍니다.

from http://nagano-99.tistory.com/9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