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경 주차논란 태도논란 무엇?

세상의 핫이슈 Around street 2019.04.15 17:40

배우 이수경이 주차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수경은 얼마 전 태도논란으로도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과연 무슨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수경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이수경은 2003년 CF <화이트>모델로 데뷔하여 이후 <하늘이시어>,<식사를합시다>,<왼손잡이아내>,<대물>,<타짜>등등에서 배우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수경은 왜 주차논란에 휩싸인 것일까요? 이수경이 촬영장에 커피차가 도착을 하였고 이 커피차가 장애인 주차 구역에 주차를 하면서 논란이 되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소속사는 몇 번이나 병원에서 안내를 받아 장애인 구역에 주차를 한 것이라며 다음 번 부터는 신중을 기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수경의 연관검색어에 등장하는 태도 논란은 무엇일까요?

이수경의 태도 논란은 2015년 한 제작회에서 발생한 것인데요. 당시 <호구의 사랑>제작발표회에서 선배였던 최우식에게 호구라고 호칭하며 처음부터 하는 행동이 호구 같다, 이호구라고 부른다는 등으로 언급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논란 이후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였고 조심을 기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이수경의 왼손잡이 아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257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