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 사용후기

오랜만에 글을 게시하게 되네요 ~ ㅎㅎ

이번에는 현재 저의 피부를 구원해줄 초록빛깔의 색깔이 인상적인

THE BODY SHOP (더바디샵) 의 티트리 오일입니다~

정면 모습이랑 측면모습입니다.

20ml 대용량 사이즈로 처음 구매해보았는데요

원래 사이즈는 10ml 사이즈 이더라고요

처음에 매장에서 구매하였을 때도, 크기가 작아서 조금 흠칫?! 했었는데

그래서 아껴써야하는... ㅠㅠ

가격은 더바디샵 온라인스토어 20ml 기준으로 19,800원 이고,

10ml 기준으로 13,500원 으로

약간 가격대가 있는 제품입니다.

티트리 오일은 주로 제가 화장품 성분에서 언급드렸던 바와 같이

피부 진정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재료로,

저와 같이 성인여드름이 나는 지성 +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성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더 바디샵 온라인 홈페이지 ]

상품 정면에 suitable for blemished skin 이라 적혀있는 이유가 바로 티트리 오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겠죠~

제품 뒷면사진입니다

( 용기가 둥글어서 한장으로 예쁘게 찍히지 않은 관계로 ㅠㅠ 두 장에 나눠서 찍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주 성분표를 살펴보니 티트리 오일이 14.4% 함유되어있음을 알 수 있고,

나중에 향을 맡아봐서도

'아~ 많이 들어가 있구나'

라고 아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사용방법에 있어서 약간의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위험한 부분은 전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되요 ㅎㅎ)

첫째!!

사용 시, 면봉을 사용하라.

[ 출처 : 더 바디샵 온라인 홈페이지 ]

면봉을 사용하는 이유는 두 가지로 알 수 있습니다.

1. 적당량을 사용하여 적은 용량을, 많은 횟수로 사용하게 해 경제적이다.

2. 손으로 직접적으로 스팟부위를 터치할 시, 손의 균으로 인하여 트러블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을 우려가 있다.

따라서, 약간 불편하더라도

세안 후에, 면봉에 두 방울 정도 살짝 적신 다음

트러블 부위만 살짝 발라주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저번에 손으로 한번 발라보았더니, 얼굴에서 티트리 오일이 뺨을 타고 흐르더라고요...

그때 바닥으로 떨어진 두 방울이 아직도 아깝네요 .... ㅠㅠ

여러분들은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ㅋㅋㅋ

둘째!!

사용 후에, 뚜껑을 닫았는지 꼭 확인하라

오일 화장품의 특성상 뚜껑을 제대로 닫지 않으면

휘발성이 매우 강한 이유로,

나는 별로 사용하지 않았는데

어느새 보니 반이 줄어들어있는

신기한 일이 일어납니다 :0 ;;;;

사용한 후에 뚜껑을 꼭 반대로 돌려서 닫혀있는지 확인해주시는 것을 강조드립니다 ㅎㅎ

참고로

뚜껑은 1. 뚜껑을 위에서 누른 상태로 -> 2.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주셔야 열리는 구조로,

더바디샵의 섬세한 배려를 엿볼수 있었습니다 ㅎㅎ

뚜겅을 개봉하고 나니, 티트리 오일만의 상쾌한 향이 느껴져 기분이 맑아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비유를 하자면

산속에서 풀을 뜯고 난 후, 손으로 비비고 나서 바로 맡는 향기랄까

상쾌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 사용방법대로 면봉에 두 방울 정도로 적신 후,

트러블 부위에 발라보았는데요~

트러블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몇몇 제품들은 알코올 성분이 강하여

트러블 진정과 거리가 멀었었는데요

이번 오일은 바른 후에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휘발성이 강하여 바른 지 한 5분? 도 안 지나서

피부에 흡수되는 점도 나쁘지 않았어요

괜히 이번 여름 때, 화장품 마저 유분기가 많으면 오히려 불쾌감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겠죠 ㅎㅎ

저는 여드름 케어로 스킨, 로션, 선스크린 이외의 제품은 삼가하는 편이었었는데요

이번 제품을 통하여 트러블을 줄여나가

점차 꿀피부로 거듭해나갈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 생긴 것 같습니다~

from http://manwonzzari.tistory.com/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