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성휴게소 소떡소떡,안성국밥,맥반석 반건조오징어

요즘 중대한 이슈로 인해 잠시 주춤하지만...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영자 휴게소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안성휴게소를 잠시 들러봤습니다

안성휴게소는 이영자씨가 휴게소 먹방투어 때 소떡소떡, 안성국밥, 맥반석 반건조오징어, 수제어묵으로 소개된 적 있습니다

마침 경부고속도로 탈 일이 있어서 안성휴게소에 들렀습니다

안성 휴게소 내부 입니다

본관매장에는 안성국밥이 있고 휴게소 중간에 소떡소떡과 맥반석 반건조 오징어, 수제어묵을 판매하고 있어요

소떡소떡이에요

안성휴게소에 소떡소떡을 판매하는 곳이 2곳이 있습니다

전참시에서 방송된 곳은 남자화장실쪽에 있는 맥반석오징어와 함께 판매하고 있는곳 이라고 합니다

소떡소떡은 튀긴 떡볶이떡에 소시지와 함께 나오는데 소스는 케첩과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서 먹어봤습니다

맛은 뭐... 왜 유명한지 모르겠어요

차라리 고추장 소스로 먹어볼 껄 그랬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맥반석 반건조 오징어는 맛이 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 다리 부분은 바삭하기도 하구요

그런데 이곳이라서 맛있는게 아니라 다른곳에서 구입했어도 이 정도 맛은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지만 휴게소 측에서 워낙 미리 준비를 잘 해놓으셔서 줄도 금방 줄어들고 먹기에는 불편은 없었어요

다음은 안성국밥...

안성국밥 가격은 8천원 입니다

맛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반찬3가지가 나오며 특이하게 슈크림빵을 주네요

안성국밥에 고추가루, 소금, 후추 등을 뿌려 먹을수 있고 그냥 먹어도 먹을만 합니다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지만 막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은 실패는 아니지만 굳이 찾아가 먹을정도는 안되는 것 같아요

안성국밥을 찾는 사람이 많지만 역시나 준비를 미리미리 잘 해놓아서 음식도 금방금방 나와서 불편은 없었어요

예전에 휴게소 음식을 먹을 때 실패한적 있어서 잘 안사먹게 되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휴게소를 들러서 여행을 즐길 꺼리가 생겼다는 점에서 참 좋은것 같아요...

꼭 소개된 곳, 소개된 음식이 아니더라도 잠시 쉬면서 이것 저것 주문해서 맛도 느끼는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

from http://karab.tistory.com/18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