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관리 실패, 근황 공개 사진 논란? "아버지 결혼 부인 유혜연 집안...

싸이 관리 실패, 근황 공개 사진 논란? "아버지 결혼 부인 유혜연 집안 자녀 실제키 소속사" 가족사

"자기 관리에 실패했다"며 자신을 저격한 누리꾼에게 싸이(양쪽 사진 가운데)가 재치있게 응수했습니다.

22일 싸이는 인스타그램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캡처한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한 누리꾼이 '자기 관리에 실패한 싸이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올린 게시글을 싸이가 캡처한 것 입니다.

사진 속 싸이는 자신이 운영하는 기획사에 소속된 가수 현아·이던 커플 사이에서 손으로 브이(V)자를 그려보이는가 하면, 환하게 웃고 있다. 예전과 달리 다소 살 빠진 듯한 모습에 시선이 간다고 합니다.

이에 글쓴이는 "비수기라고 살 빠지는 것 보소"라고 싸이에게 일침(?)을 날렸다. 다소 살집 있는 체형으로 무대 위에서 춤출 때 더욱 빛을 발해온 싸이이기에 그가 살이 빠진 것이 아쉬운 나머지 "자기 관리에 실패했다"라고 장난스럽게 표현한 듯 합니다.

글쓴이의 지적에 싸이는 "다시 관리 들어가겠습니다"라고 재치 있게 맞받아쳤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웃기다", "형님 저랑 함께 하시죠" 등의 댓글을 달며 즐거워했습니다.

싸이 관리실패

가수 싸이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래퍼,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이다. 싸이는 데뷔 이전 1999년 조PD 2집 《In Stardom Version 2.0》에 참여하였고, 2001년 첫 정규앨범 《PSY From The Psycho World!》로 정식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부모: 박원호, 김영희

신체 가수 싸이 키 168cm, 74kg, 가수 싸이 혈액형 B형

가수 싸이 본명 박재상

배우자 가수 싸이 부인 유혜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전신인 장막성전의 교주 유재열의 딸이다. 유재열은 싸이가 마케팅에 도움을 줄 것이라는 감언이설로 식당 동업자를 모집하다가 동업자를 내쫓아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이 파이낸셜뉴스의 기사를 보면 싸이의 장인인 유씨가 신흥종교단체 교주였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싸이 집안 (본명: 박재상)는 1977년 12월 31일,[8] 서울특별시에서 1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9] 그의 아버지 박원호는 반도체 제조장비 업체 디아이 대표이사이며,[10] 그의 어머니 김영희는 강남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11] 싸이는 반포초등학교, 반포중학교, 세화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12][13]

누나 박재은(1974년 생), 슬하 2녀[4]

쌍둥이이며, 아빠가 군대를 2번 다녀온 사람답게... 생일도 국군의 날인 10월 1일이라고 한다.

서울 연세대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에 5억원을 기부했다. 2014년에 5억원을 기부해 소아 심리 집단 치료를 위한 싸이 치료실 조성에 이바지 했다.

소속 P NATION 대표[5] 스쿨보이 레코드[6]

from http://postnow.tistory.com/74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