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화카페에서 아이들과 놀기

[ 통툰 만화카페 ]

만화카페에서 아이들과 놀기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저또한 1주일 방학이라서 방학동안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어디를 가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

집근처에 있는 만화카페가 생각나더라구요~

예전부터 이야기를 들어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싶었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네요~^^

제가 한때는 순정만화책을 엄청보았었는데...ㅋ

예전과 지금의 분위기도 궁금하기도 하네요~

통툰 만화카페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건너편에 있는

으뜸프라자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집앞이라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어서 좋네요~^^

그 옛날시절의 만화방과 비교하면 NO~!

예전에는 칙칙한 쇼파에 퀘~퀘한 냄새가

나는 책만 가득한 곳이였지만...

요즘 만화카페는 정말~

산뜻한 분위기가 입구부터 느껴져요~

(이용시간)

일~목 AM10:00~PM10:00

금,토 AM10:00~AM00:00

요금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맘편하게 즐길수 있을듯해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오른쪽에 신발장이 있어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신발장안에 있는

실내화를 신은후~

열쇠를 카운터에 맡기면 되요~

신발장 옆에는 보드게임, 퍼즐이 있고

아랫쪽에는 담요와 전기장판이 있어요~

춥다고 느껴지면 전기장판을 가져가서

사용하면 된다며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사장님께서 어찌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던지... ㅎㅎ

저는 2시간 +음료(아메리카노) 7,000원

큰아이는 2시간 +음료( 아이스티) 인데

큰아이는 청포도에이드가 먹고싶다고 해서

1,000원 추가해서 6,500원

둘째는 3월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니... 2월까지는

미성년요금을 받지않는다고 해서

레몬에이드 3,500원

이렇게 주문을 하면 카드를 줘요~

이카드를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퇴실할때 내고 계산하면 되더라구요~

워킹맘을 위한 방학패키지 쿠폰도 판매를 하네요~

워킹맘에게 좋은 팁~!! 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출처: 맘카페에 올려진 사진 퍼옴)

이건.. 맛있어보여서 퍼왔어요~

나중에 또 가면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주문을 하고 책을 골라봅니다.

처음인 아이들은 어리둥절해서

뭘~ 보면 좋을지 선뜻 고르지 못하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보았던 오래된 만화책도 눈에 띄고요~

슬라이딩 책장이 3단이라서 책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추억을 소환한듯해서 왠지 설레기도하고

저는 암튼 너무~ 좋았네요~^^

아이들은 엄청 신기해하구요~ ㅎㅎㅎ

오픈된 테이블 자리도 있구요~

칸막이가 있어 방처럼 아늑한 1층도있어요~

저희 아이들이 고르는 곳은

웹툰 만화책이 있는 곳이예요~

큰아들은 마음의 소리를 고르고 저는

한참을 고르다가 외모지상주의를 ~

고르다보니.. 드라마로 만들어진 웹툰만화도

정말 많더라구요~

학습만화책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책을 다 본후 여기에 반납을 하시면 되요~

저는 그냥 자리 찾아서 책꽃이 꽂았어요~

아이들이 2층자리에 앉고 싶다고 해서

올라오니~ 분위기가 괜찮네요^^

2층 끝방이예요~ 전 여기가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있기엔 좁을듯 해서

바로 옆에있는 방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자리를 잡고 음료를 마시며 책을 보니

너무 좋네요~^^

오랫만에 느껴보는 여유예요~ ㅋ

30분정도 지나니.. 둘째녀석은 심심한지...

라면을 사달라고 해서 시켜주니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고^^

둘째는 책보다 보드게임이나 퍼즐을 가지고 놀았네요~

둘째가 퍼즐을 맞추다 힘들었는지..

형아한테 같이 하자고 졸라서~

책을 읽다가 동생 소환으로 퍼즐에 집중~~!!

맞추다 보니 2시간이 후다닥~!! 지나가더라구요~

완성을 못했는데... 갈수 없다며..

1시간 더 놀자고 해서...

결국~ 1시간 더해서 총 3시간을 놀았네요~^^

다 맞추고 뿌듯해 하는 녀석들...

인증샷~!! 남겨주었답니다.^^

그렇게 3시간이 지나고 에티켓 내용과 같이

정리해준뒤~ 계산하고 나왔네요~

세명이서 2만원 조금넘는 요금으로

3시간 즐겁게 놀고 먹고 마셨어요~^^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다음에 또 오자고~!! ㅋ

아이들과 멀리가기 힘들때

간단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만화카페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chldudwn22.tistory.com/2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