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라 조병규 열애 인정! 연애 시기 나이 공개

조병규 김보라 커플이 열애를 인정하며 스카이캐슬 1호 커플이 탄생하였습니다. 김보라 조병규 커플이 열애를 시작한 시기는 2월 초로 밝혀졌구요. 조병규 김보라 소속사 모두 이제 막 시작하는 이쁜 커플이니 예쁘게 봐달라며 조병규 김보라 열애 를 인정했습니다.

조병규 김보라 커플이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며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에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조병규 김보라 두 소속사 모두 오늘 두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김보라 조병규 커플은 화제의 드라마였던 스카이캐슬에서 만나 혜나와 기준 역을 맡았었죠. 드라마 상에서는 둘이 같은 반 친구였으나 실제로는 연상 연하 커플입니다. 김보라 조병규 나이를 살펴보면 김보라는 24살, 조병규는 23살입니다.

조병규 김보라의 사랑이 깊어진 계기는 아무래도 최근 갔다온 푸켓 포상 휴가가 아니였을까 싶습니다. 푸켓 포상 휴가 전에는 같이 쇼핑을 가고 가서도 핑크빛 사진이 SNS에 올라왔었죠. 스카이캐슬 푸켓 포상 휴가 후에는 더욱더 사이가 돈독해 보이구요.

지난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당시 조병규 김보라 커플은 둘의 열애 사실을 재차 부인했었는데요. 김보라가 특히 조병규의 말에 정색을 하거나 철벽치는 모습에 열애설이 일단락 됐었죠.

김보라가 조병규보다 나이가 1살 연상인 연상 연하 커플. 스카이캐슬이라는 인기 있는 드라마로 일과 열애 둘 다 잡은 행운의 커플에 시청자들, 네티즌들은 많은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from http://sosweetcar1.shop/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