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뜰폰 요금제 비교해보고 추천해드릴게요

■ 알뜰폰 요금제 비교해보고 추천해드릴게요!

▼ 알뜰폰 통신사 kt m모바일(케이티 엠모바일, www.ktmmobile.com)

여러 통신사를 옮겨다니면서 정착한 케이티 엠보바일은 약 3개월동안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통신사이기 때문에 조금 더 애착이 가지만 옹호하는 발언은 자제하겠습니다.

kt m모바일에서는 무약정 LTE 유심요금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WIFI(와이파이)로 많이 사용하거나 사용빈도가 낮은 분들은 1만원 이하의 요금제로도 충분히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꽤나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기본요금 49,280원(VAT 포함), 프로모션 요금 33,880원(VAT 포함)으로 상당히 큰 할인폭으로 데이터와 음성통화의 제한을 두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딱 맞는 요금제입니다.

저와 같은 성향을 가진 제한을 두고 싶지않다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은 과감히 3만원정도의 요금제를 사용하시라 말씀드리겠습니다. 요금제도 저렴한데 결합을 하면 추가적으로 할인이 됩니다. 한정적인 이벤트일수도 있지만 아마도 지금도 가능하리라 생각되오니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2인이상 가입하여 추가적인 할인을 받는 것도 정말 올바른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 CJ 헬로모바일 (www.cjhellodirect.com)

알뜰폰의 거의 시초이자 많은 분들이 알뜰폰을 생각했을때 떠오르는 단어는 대부분 헬로모바일이 아닐까 합니다. kt망을 사용하는 헬로모바일은 kt m모바일과 마찬가지로 큰 할인폭으로 고객들을 현혹시키고 있습니다.

기본요금 49,300원(VAT 포함), 프로모션 요금 33,880원(VAT 포함)으로 이벤트로 개통 가능합니다. 현대카드를 제휴카드로 만들어 사용하면 절반의 가까운 추가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 부분 꼭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SK 7mobile (에스케이 세븐모바일, www.sk7mobile.com)

유일하게 큰 할인폭이 없는 알뜰폰 통신사입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타사와 동일한 조건의 요금제가 나와있지 않았습니다. 경쟁률이 떨어진다는 점에서 더이상 드릴 말씀이 없겠습니다.

▼ U+ 알뜰모바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www.uplussave.com)

역시나 같은 할인폭으로 월 33,880원의 이용금액으로 데이터, 통화, 문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기존 통신사의 월 65,890원을 강조하며 저렴하다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타사와 함께 제휴카드 할인을 강조하고 있으며 국민, 신한, 롯데 등을 가입하고 사용하면 월 18,88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요즘 핫한 유튜브를 광고없이 볼 수 있도록 YouTube Premium 3개월 무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을 해본 분들은 아실테지만 기본적으로 할인되는 금액에 제휴카드를 사용하여 조건을 맞추면 휴대전화 요금이 전보다 5배 이상 저렴하게 형성됩니다.

물론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야하고 약정은 끝난 상태여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만 만족시켜준다면 워낙 많은 혜택을 주고 있어 저는 계속 사용 할 예정이며 이번에 옮기실 분이라면 꼭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싼거 빼곤 혜택이 별로 없겠지만 굳이 요금 더 내고 멤버십 사용하시겠나요?? 끝

from http://heavydoctor.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