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미스트롯' 장윤정, 15kg 감량 둘째 출산 "남편 도경완 아들...

'내일은 미스트롯' 장윤정, 15kg 감량 둘째 출산 "남편 도경완 아들 엄마 육흥복 남동생 집안" 가족사

장윤정 15kg감량

장윤정, 둘째 출산 후 15kg 감량 ‘내일은 미스트롯’ 심사위원 합류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국내 최초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에 ‘미스트롯 마스터’로 전격 합류, ‘100억 트롯걸’을 직접 찾아 나선다고 합니다.

2월 27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 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뽑는, 국내 최초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한해 추정 수입만 100억에 달하는, ‘100억 트롯걸’을 꿈꾸는 참가자들이 모여 치열한 미션을 치루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는, ‘오직 트로트’를 위한 뽕삘과 힐링의 경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에서 ‘마스터’로 나서게 될 장윤정은 둘째 출산 두 달 만에 혹독한 산후조리를 감행하는 등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며 투지를 불태웠다. ‘미스트롯’에 지원한 1만 2천명 지원자 중 치열한 동영상 심사 1차 심사 - 2차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0인이 참가하는 ‘미스트롯 예심 오디션’을 직접 심사하며, ‘제 2의 장윤정’을 찾는 대활약을 가동한 것 입니다.

무엇보다 장윤정은 ‘미스트롯 마스터’로 출연하기 위해 출산 2개월 만에 15kg을 속성 감량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장윤정은 “몸 풀고 산후조리원에서 TV를 보고 있는데, ‘미스트롯’ 오디션에서 ‘제2의 장윤정’을 찾는다는 자막을 봤다”라며 “내 이름이 왜 나오는가 싶어 소속사 대표에게 전화했더니, 이 프로그램은 꼭 장윤정이 해야 한다는 생각에 내 의사는 묻지도 않고 출연 결정을 해놨더라”고 산후조리 하다 뛰쳐나온 웃지 못 할 해프닝을 공개해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어 장윤정은 “트로트 오디션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놀랍고 반가운 일”이라고 반색하며 “녹화날짜를 목표로 굉장히 열심히 살도 빼고, 조리에 박차를 가하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무리를 해서라도 나오고 싶었다”는 뜻 깊은 소감으로 ‘미스트롯’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리고 ‘미스트롯’ 심사기준으로는 팽창하고 있는 트로트 시장을 호령할 ‘잠재력’과 ‘스타성’을 꼽아 기대감을 북돋았습니다.

그런가하면 실제로 장윤정은 첫 앨범 ‘어머나’로 대성공을 거둔 뒤 하루 12회 행사까지도 섭렵, 한 해 수익만 ‘100억’으로 추정된 바 있다.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조차 “장윤정과 자신의 수입은 경포대 해수욕장 모래사장과 모래포대 두 자루 정도의 차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던 것. 이로 인해 100억 가치의 ‘트롯걸’, ‘제 2의 장윤정’은 누가 될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은 지난 2019년 1월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마스터 예심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현재 다음 오디션을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차세대 ‘트롯드림’을 이룰 치열한 경쟁의 현장, 각양각색 매력을 탑재한 채 ‘독’하게 오디션에 도전할, 트로트에 목숨 건 여성들의 ‘실력 발휘’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장윤정이 자신보다 남편 도경완을 빼닮은 아들 연우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 ‘1대100’ 장윤정 “아들 연우, 남편만 빼닮아 섭섭해” KBS 2TV 퀴즈프로그램 ‘1대100’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1대100’ 녹화에서 MC 유민상이 장윤정에게 “아들 연우를 보면 서운할 때가 있다고?”라고 질문하자, 장윤정은 “너무 도경완 씨랑 닮았다. 똑같다”고 말하며 남편 도경완과 아들 연우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장윤정은 “유민상 씨도 나중에 결혼해서 아이를 낳으면 똑같을 거다”라고 이야기하자 유민상은 “딸 낳으면 딸에게 평생 죄인으로 살 거 같다‘라고 대답해 백인들과 장윤정을 폭소하게 했습니다. 장윤정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2월 16일 (장윤정 나이 37세), 장윤정 고향 충주시 배우자: 장윤정 남편 도경완 (장윤정 결혼 2013년–) 장윤정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1999년–) 앨범: 어머나, 꽃 (New Version), 짠짜라, Jang Yoon Jeong Twist, 더보기 부모: 장윤정 엄마 육흥복, 장윤정 아버지 장동수 장윤정 남동생 장경영 학력[편집] 성호초등학교 졸업 매홀중학교 졸업 영신여자고등학교 (98년)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졸업 가족[편집] 배우자 KBS에 소속된 아나운서 도경완 남동생 前 축구선수 장경영 아들 도연우 사건[편집] 장윤정 엄마 가족과의 불화[편집] 2013년 5월 20일 장윤정은 SBS의 토크쇼 《힐링캠프》에 출연하였고,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 소송 중이며 엄마와 동생이 10년간 모은 재산을 탕진 했으며 10억대의 빚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어머니, 동생은 《쾌도난마》에 출연하여 통장과 재산내역을 공개하며 사실무근을 주장했으며 어떠한 이유로 어머니와 동생에게 음해를 주장했다. 장윤정 집안 1남 1녀 중 장녀로, 집안이 궁핍해서 대학교 시절 난방비가 없어서 헤어 드라이어로 이불을 데워서 겨울을 지낼 만금 아주 어렵게 살았다. 이때 학자금을 대출받으러 은행에 갔다가 부모가 진 부채 때문에 자신도 신용불량자인 사실을 알았고, 당시 은행직원이 모니터를 돌려서 신용 상황을 보여주면서 이 상태에서는 휴대전화도 개통할 수 없다고 말했다. 더군다나 지점 안에서 자기를 보는 사람들도 많아서 엄청나게 창피했다고 한다. 태교를 로이킴의 노래로 했다고 한다. 그래서 판타스틱 듀오 시즌2의 스타판듀에 무려 박완규가 장윤정의 팬 자격으로 지원했음에도 불구하고 로이킴을 최종 선택했다. 해외에서 장윤정과 가장 많이 비교당하는 가수는 바로 독일의 국민 여가수 헬레네 피셔. 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둘은 자국에서 최정상급의 솔로 여가수이며 나이대도 얼추 비슷하고 노래 스타일, 창법도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한국에서 헬레네 피셔를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장윤정이 수시로 거론되곤 한다. 장윤정 엄마 근황 천도재

장윤정 몸매 장윤정 둘째임신

장윤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장윤정이 둘째를 임신했다”며 첫째 아들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8/04/02 - [화제인물누구] - 김생민의 영수증 도경완 눈물 사연 "아들 도연우 아버지 직업 장윤정 이혼 나이차이" 프로필

2018/01/13 - [화제인물누구] - 너목보 설하윤 동영상 "더유닛 신고할꺼야 직캠 성형전후 비키니 몸매 사진" 움짤

from http://yoyonew.tistory.com/6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