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참시’ 하하, 부인 가수 별 셋째 임신 공개 "본명 하동훈 김고은...

‘전참시’ 하하, 부인 가수 별 셋째 임신 공개 "본명 하동훈 김고은 성형 전후 남자친구 글래머" 가족사

전참시 하하 ‘전참시’ 하하, 별 콘서트 연습 영상에 눈물 “미안했던 일 있다” 하하가 아내 별의 콘서트 연습 현장을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1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아내 별에 대한 진심을 고백하는 하하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하하와 별 매니저가 회동을 갖는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별의 라이브 영상을 감상하는 등 팬심 가득한 ‘별바라기’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이날 하하는 별의 콘서트 합주를 다녀온 매니저에게 “(노래) 잘했어?”라고 물었고 매니저는 “대박이에요!”라며 별의 라이브 영상을 보여줬다고. 하하는 별의 감성 돋는 라이브 실력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매니저 또한 별의 음색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노래 가사까지 완벽하게 숙지해 따라 부르는 등 별을 향한 덕심이 충만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고 합니다.

영상을 본 하하는 “역시 별은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모습이 제일 멋지다”며 가수로서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을 밝혀 매니저를 감동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과거 별에게 미안했던 사연을 밝히면서 울컥한 나머지 눈물까지 흘렸다고 전해져 하하를 눈물짓게 한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인 하하와 별이 세 아이의 부모가 된다고 합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별은 최근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 아직 임신 초기 단계라 건강과 안전에 집중하며 조심하고 있다는 후문 입니다.

소속사 QUA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스포츠조선에 "별이 셋째를 임신한 것이 맞다. 초기 단계라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아직 주변 지인들에게도 임신 소식을 알리지 않았고 가족들과 소속사 식구들만 이 사실을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하와 별은 지난 8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 출연, 셋째를 원한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별은 "둘째가 아들이다. 사실 하하는 딸을 원했다. 그래서 셋째를 낳자고 했는데 두 아이를 키우다 보니 정말 힘들었다. 내가 육아하는 걸 보며 하하가 셋째를 포기했다. 노래하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랬던 두 사람이 셋째를 임신, 연예계 대표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하게 되며 축하와 응원의 목소리는 커지고 있습니다.

하하와 별은 2012년 11월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2013년 첫째 아들 드림 군과 2016년 둘째 아들 소울 군을 얻은 바 있습니다.

가수 별 프로필

별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10월 22일 (가수 별 나이 35세), 가수 별 고향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산시

가수 별 본명: Kim Go-eun

가수 별 키: 163cm

배우자: 가수 별 남편 하하 (2012년–)

가수 별 본명 김고은

배우자 하하 (2012년 11월 30일 ~ )

가족 슬하 2남 (장남 하드림, 차남 하소울)

종교 개신교(장로교)

소속사 QUAN 엔터테인먼트

복면가왕 13차 경연에서 립스틱 짙게 바르고라는 가명으로 나와 1라운드 상대인 오매, 단풍 들겄네와 1표 차 접전을 벌였다. 참가 계기는 본인이 가수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것과, 남편인 하하의 권유였다고 밝혔다.

[1] 고향인 서산시에 경주 김씨 집성촌이 있다.

[2] 시어머니와 같이 목사다.

[3] 이 때 YUI가 불렀던 Life 장면을 일부 차용하였다.

하하는 서독 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MC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8월 20일 (39세), 독일 슈투트가르트

키: 168cm

배우자: 별 (2012년–)

부모: 김옥정, 하윤국

본명 하동훈

배우자 별 (2012년 11월 30일 ~ 현재)

가족 아버지 하윤국

어머니 김옥정

누나 하쥬리

슬하 2남 (장남 하드림, 차남 하소울)

종교 개신교 (예장합동)

소속사 QUAN 엔터테인먼트[1]

소속 그룹 스컬&하하, 레게 강 같은 평화

가수 별 성형 전후 사진 , 가수 별 전남자친구 전상환 사진

글래머 가수 별 몸매

from http://yoyonew.tistory.com/35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