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차 피겨 임은수 동메달 동영상 "유영 일본반응 갈라 집안 부모님" 프로필

세계주니어선수권 5차 피겨 임은수 동메달 동영상 "유영 일본반응 갈라 집안 부모님" 프로필

임은수 동메달

한국 피겨 기대주 임은수가 시니어 무대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임은수는 18일(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2018-20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그랑프리 5차 대회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서 기술점수(TES) 65.57점, 예술점수(PCS) 62.34점으로 자신의 개인점인 총점 127.91점을 받았ㅅ브니다.

이로써 임은수는 전날 쇼트프로그램에서 얻은 57.76점을 더해 최종 총점 185.67점으로 알리나 자기토바(225.95점), 소피아 사모두로바(198.01점, 이상 러시아)에 이어 3위로 시상대에 올랐습니다.

한국 여자 선수가 시니어 피겨 그랑프리 대회서 메달을 획득한 것은 2009년 김연아 이후 무려 9년 만 입니다.

임은수는 이번 프리스케이팅서 '시카고' 음악에 맞춰 과제를 수행해나갔다. 첫 점프 과제인 트리플 러츠-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를 깔끔하게 성공시켰고 트리플 루프, 트리플 살코도 무리없이 클린 처리했습니다.

하지만 임은수는 콤비네이션 점프를 시도했지만 트리플 러츠 뒤에 붙는 점프 2개를 뛰지 못한 대신 더블 악셀 점프에서 나머지 2개인 더블 토룹, 더블 루프 점프를 붙여 뛰는 기지를 발휘했습니다.

한편, 임은수는 경기 후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를 통해 "올 시즌 처음으로 그랑프리 시리즈에 출전했는데, 2주 동안 2개 대회에 나서 체력적으로 약간 힘들었다"라며 "이번 대회 쇼트프로그램에서 아쉬운 결과를 받았지만, 프리스케이팅에서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다. 값진 결과가 나와 기쁘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1180025493045&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6jXGgtYghTRKfX@hljXGY-gLmlq

여자싱글 시니어 그랑프리 메달 입상은

김연아 이후로 9년만에 처음이라고 하네요

축하합니다~~

한국 선수로서 시니어 그랑프리에서 동메달이라니 러시아나 일본 선수였으면 확실한 금메달급이란 소리네요.

김연아야 워낙 넘사였으니까 편파판정 받아도 압도적으로 이기고 다녔지만 이정도면 이미 강대국 선수들 실력 이상이란 말이죠. 솔까 같은 대회 금메달이자 평창 금이었던 자기토바보다 점프 퀄리티도 헐씬 좋고 예술성도 좋아보이더군요.

편파판정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지만 그건 비잉신연맹 적폐청산부터 시작해야할 어른들의 문제고 선수만 본다면 앞으로가 기대되지 않을 수 없네요.

세계주니어선수권서 임은수 쇼트 5위…유영 9위 한국 피겨 여자 싱글 임은수(한강중)와 유영(과천중)이 2018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 피겨 주니어선수권대회 쇼트프로그램에서 나란히 ‘컷 통과’에 성공했습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임은수는 10일(한국시간)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열린 대회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35.19점에 예술점수(PCS) 27.77점을 합쳐 62.96점을 받아 44명의 출전자 가운데 5위를 차지했습니다. 임은수는 24명까지 주어지는 프리스케이팅 진출권을 따냈습니다.

25일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갈라쇼에서 한국 피겨 유망주인 유영(왼쪽)과 임은수가 2부 오프닝 무대를 열고 있습니다. 지난해 이 대회에서 4위로 아쉽게 메달을 놓쳤던 임은수는 첫 점프과제인 트리플 플립-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기본점 9.60점)부터 수행점수(GOE)를 1.20점 챙겼습니다. 임은수는 이어진 플라잉 싯스핀(레벨3)과 레이백 스핀(레벨4)도 깔끔하게 처리하고 나서 가산점 구간에서 시도한 트리플 러츠(기본점 6.60점)에서도 0.70점의 GOE를 얻었다. 다만 더블 악셀(기본점 3.63점)에서 착지가 불안해 GOE를 0.07점 깎인 게 아쉬웠습니다. 이날 함께 출전한 유영도 선전했습니다. 유영은 첫 점프과제인 트리플 플립-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에서 어텐션(에지 사용 주의)과 회전수 부족 판정을 받아 GOE를 0.80점 깎이면서 아쉽게 출발했습니다. 플라잉 싯스핀을 레벨 4로 처리한 유영은 트리플 러츠와 더블 악셀에서는 가산점을 받았고, 체인지 풋 콤비네이션 스핀과 레이백 스핀을 모두 레벨4로 처리하며 안정적으로 연기를 마쳤습니다. 이날 유영은 9위를 차지하면서 프리스케이팅 출전권을 품에 안았습니다.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03100014529884&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6j9Gg-Yih9RKfX@hlj9Gf-gkhlq 주니어 월드 피겨 쇼트 임은수 5위 유영 9위

임은수 62.96 유영 59.79 1,2위 모두 러시아 선수 1위 점수는 72.03고 2위 점수는 71.63 러시아 1위한 선수 점프 피겨 임은수 프로필 대한민국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생: 2003년 2월 26일 (피겨 임은수 나이 15세), 피겨 임은수 고향 서울특별시 피겨 임은수 키: 160cm 피겨 임은수 학력 응봉초등학교 한강중학교 유영, 김예림과 함께 차세대 유망주라 불리며 성장하고 있는 선수다. 주니어 데뷔 시즌에 그랑프리 대회에서 동메달을 따내고 주니어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김연아 다음으로 최고 성적인 4위를 기록하는 등의 좋은 성과를 거두어 피겨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겨 유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피겨스케이팅 선수이다. 2016년, 2018년 한국 피겨종합선수권 우승자이며, 2016년 대회 첫 우승을 차지했을 때엔 김연아가 당초 가지고 있던 최연소 우승기록을 갈아치우기도 했다. 위키백과 출생: 2004년 5월 27일 (피겨 유영 나이 13세), 대한민국 피겨 유영 키: 156cm 국적: 대한민국 주거지: 과천시 피겨 유영은 세 남매 중 막내 딸로 태어났다. 두 살때 아버지의 일 때문에 부모님을 따라 인도네시아에 갔고, 유년 시절을 싱가포르에서 보냈다.

해외에서 더 주목하는 김연아 이후 최고의 스타성을 가진 선수이기도 하다. 김연아를 연상시키는 팔다리가 가늘고 긴 체형과 예쁜 얼굴로 팬이 많다. 때문에 다른 선수들과 달리 움짤이나 사진을 더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비율이 좋다. 다리가 길고 머리가 작아 실제 키가 그리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키가 커 보인다. 존경하는 선수로 김연아와 미국의 애슐리 와그너를 꼽았다. 애슐리 와그너를 뽑은 이유는 눈빛과 동작에서 나오는 자신감을 닮고 싶기 때문이라고 한다. 가생이닷컴>해외반응 > 스포츠 > 임은수, 주니어그랑프리 7차 대회 동메달! 해외반응

독일 드레스덴에서 끝난 2016~2017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주니어 그랑프리 7차 대회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한국의 임은수 선수는 109.38점을 획득, 지난 7일 쇼트프로그램(63.83점)과 합해 총 173.21점을 받아 3위에 오르며 동메달을 따냈습니다.

해외사이트 및 유튜브 댓글들을 모아봤습니다.

RimmieMeli

그녀는 너무 귀엽네.

nami_chan

와... 그녀는 너무나 귀엽고 재능까지 있네..

koog008

김연아의 다음을 이을 수 있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

그녀는 여태껏 존재했던 누구와도 비교 불가한 최고의 스케이터였어.....

그녀는 피겨 스케이팅 세계 기록을 아무렇지도 않게 깨버렸잖아.

steadystrike

그녀는 손연재와 닯았네..

KimbapJams

와.. 그녀는 나보다 어리네...

와... 저렇게 작고 귀여울 수가.... 결점없는 그녀의 연기력과 의상을 사랑해...

그녀는 사랑스러워 보이고 재능이 있어보여.

arbatyte2

와, 그녀는 너무나 귀엽고 재능이 넘치네!!

그녀는 또한 김연아 훈련 프로그램 상에 속해 있네.

그래서 내가보기에 우리는 그녀에게 굉장한 것을 기대해도 괜찮을 것 같아.

Exo_Leia

나는 심판이 채점하는 스포츠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피겨 스케이팅을 시청하는 것은 너무 좋아해. 난 진짜로 그녀를 주의 깊게 지켜 볼거야!

shf_ren

그녀는 너무 이쁘다!!

Wang_Sejung

은수!!! 우리의 작고 귀여운 인형이 김연아를 이어서

피겨 스케이팅 왕관을 물려받을 수 있는 것에 자랑스러워.

김연아가 예전에 했던 것처럼 전 세계에서 이름과 명예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해주었으면 해.

Daniel Marine

그녀는 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엽다.

johnson ahhh

그녀는 일본인과 러시아인을 제외한 유일한 메달리스트이네.

행운을 빌어!

은수수수수수수수!

A Best

너무나 우아해.. 그리고 그녀는 미래의 빅 스타가 될거야!

kimganos

이 어린 소녀는 떠오르는 스타야! 그녀는 모든 것을 가졌지!

엄청난 카리스마가 그녀의 피겨에 함께 하길!

Hello Motto

압박감을 그녀는 이겨냈어, 왜냐하면 그녀의 점프 기술에 결점이 없었거든.

그녀는 오늘 포기하지 않았고 피겨를 위해 열심히 싸웠어.

그녀가 메달을 받았던 것은 짜릿한 것이었지!

주니어 그랑프리 마지막 대회에서 일본과 러시아를 제외한

다른 나라 선수를 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 행복해!

한국은 그녀에게 투자해야만 해, 왜냐하면 그녀가 부상당하지 않는 한,

그녀는 김연아의 재능을 가지고 있거든. 항상 큰 피겨 주요 대회에서

BIG3인 미국, 일본, 러시아가 모든 메달들을 가져가버리는 바람에

재능이 있는 선수들이 망하게 되지. 그녀는 점프, 스핀, 스피드, 표현력 모두를 가지고 있어.

Michel panayi

내 생각에 한국 피겨 스케이팅 연맹은 그녀에게 심도 있게 투자해야만 해,

그리고 로리나 데이비드와 같은 유명한 안무가가 지도하는

해외의 여름 프로그램에 비용을 지불하여 그녀가 다음 시즌에도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도와줘야만 해.

선수의 심도 높은 깊이감( 표현력을 위한 연습 )을 가지는 것이 좋다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러한 깊이를 가지는 포인트는 연맹이 몇몇의 선수에서의

보석과 같은 장점들을 발견하고 발전시키기 위해서 대회등을 개최하는 것이야.

그녀는 매우 조심스럽게 목적을 가지고 키워져야 할 보석이거든.

luke phan

아름다운 은수야 동메달을 딴 걸 축하해! 173포인트는 개인 최고 점수네;-)

Tatsiana Alshevskaya

3위에 입상한 것을 축하해! 비록 그녀가 동메달을 받은 것 보다

더 낳은 피겨를 선보였지만 그녀가 이번이 두 번째 그랑프리 대회인 것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그러나 그녀는 낙담한 것처럼 보이네,

힘내요 달링, 지금 너의 목표는 주니어 월드컵 매달이야!!

sunghoon Taylor

힘내~~!! 2017년 대만에서 열리는 주니어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널 보고 싶어.

Eriniya

그녀는 김연아의 작은 복사판과 같네.

몇 년 후에 그녀의 발전된 모습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거야.

from http://yoyonew.tistory.com/9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