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 셰프 아이돌 아버지 성폭행 증거 논란? 걸그룹 남양주 한식당 유모...

유명 셰프 아이돌 아버지 성폭행 증거 논란? 걸그룹 남양주 한식당 유모씨 누구?

女 아이돌 아버지 셰프, 지속적 성폭행 의혹…"신상, 자녀 이름, 식당까지 거론돼"

10일 한 매체를 통해 아이돌 아버지이자 방송에 출연한 적 있는 유명 셰프 A씨가 식당 종업원 B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유명 여자 아이돌 멤버의 아버지인 셰프 A씨가 직원을 상대로 성폭행을 저질렀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4개월 전 검찰에 접수된 고소장에는 B씨가 A씨에게 상습적으로 성폭행 및 추행 등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양측은 서로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라 한동안 진실공방이 지속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경찰 역시 현재까지 뚜렷한 증거를 찾지 못한 상황이어서 자료를 종합해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경찰 조사가 채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성폭행 가해자로 지목되고 있는 A씨가 아이돌 아버지 셰프라는 사실만으로 큰 논란이 되며 갖가지 루머까지 생성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여기에 최초 보도된 매체의 기사 내용 등을 토대로 A씨의 신상, 자녀 이름, 식당 등이 거론되며 또 다른 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아이돌 아버지 성폭행

지금 분위기 는 ㅌㅇㅇㅅ ㅈㅇ 아버지 라는 글이 올라오는데

섣불리 판단 하기엔 이르니 더 지켜봐야 할거 같네요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webzine/2097/1132668?iskin=webzine

남양주에 걸그룹 아버지 유명 쉐프면 뭐...

현재까지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

제 3자가 왈가왈부할 단계는 아님

몇가지의 정황상 실명 공개에다가 성에대한 현 법적 판례를 보면 객관적인 증거보다 일부 사실과 다른 일관적인 증언이 힘을 얻는거보면..

이것도 사실상 끝난 게임 아닌가...

피해자가 엿먹어보라면서 거짓말하면서 우기기만 해도 징역 먹을것 같은데..

그리구 뷔페&레스토랑에서 1년이상 알바해본 경험으로써 식당 내외부에서 피해를 받았다고 하는데 CCTV에 안찍힐래야 안찍힐수가 없음..

요즘 규모가 좀 있다 싶은 요식업은 사방이 CCTV인데 사실상 사각지대가 냉동창고? 여기밖에 없음 곰탕집 사건처럼 교묘하게 찍혀서 억울하게 피해 받는 경우가 아니라면..

from http://yoyonew.tistory.com/36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