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디오스타 이사강 론 빅플로 결혼 나이 인스타 집안 재산 신혼집

비디오스타 이사강 론 빅플로 결혼 나이 인스타 집안 재산 신혼집

이사강 론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었다. 2019년 1월 1일 신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동반출연한다고 알려졌다.

이번 방송은 '부럽! 더럽! 오럽 특집!'으로 이사강 론 커플, 김인석 윤성호 커플이 출연한다고 한다. 웨딩마치를 올린 새신부 신아영이 특별 MC로 참여해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한다.

이사강 론 은 많은 섭외가 들어왔지만 비디오스타와의 인연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사강, 빅플로 론 은 오는 1월 2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 이사강 인스타그램

비디오스타 이사강 론 결혼 11살 나이차

이사강 론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어 1년 6개월간의 교제 기간을 거쳐 결혼에 골인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1세의 나이차이로 나이차를 극복한 연상연하 커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출처: 이사강 인스타그램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 빅플로 론

이사강은 80년생으로 올해 39세가 되었으며, 학력은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 런던필름스쿨 영화학을 전공하였다고 한다. 현재 직업은 쟈니브로스 소속으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동중이다.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이사강 집안은 아버지가 이재윤으로 치과의사로 병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2013년 새누리당 직능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알려져있다. 집안 의 언니 이도이는 센트럴세인트마틴스예술대학 니트웨어 학력 을 살려 패션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가족 이력을 보고 재산, 재력에 대하여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빅플로는 에이치오컴퍼니 소속으로 2014년 데뷔하였다. 론은 빅플로의 멤버로 본명은 천병화로 91년생 올해 28살이 되었다. 둘의 나이차는 11살로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받고 있다. 론 은 아이돌 가수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어요.

방송에서 두 사람은 지난 여름부터 결혼을 준비해왔으며 양가 집안 의 상견례는 물론 혼인 신고까지 마친 상태라고 한다. 비디오스타 방송에서 론은 난자 냉동을 권유한 적이 있다고 촬영장을 들썩이게 했다.

from http://trendmedia.co.kr/39 by ccl(A)

댓글